WHIPPED K-CREAM

국내 출시 가격 50ml 6만1천원.

글로벌에서 먼저 인정받은 K크림!
새터데이 스킨의 ‘프리티 팝 프로바이오틱 파워 휩드 크림’ 

피부의 면역력을 키워주는 유산균 화장품이 주목받고 있는 요즘. 새터데이 스킨의 ‘프리티 팝 프로바이오틱 파워 휩드 크림’ 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함께 이의 활성화를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칙칙한 안색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는 점도 훌륭하다. 휘핑 크림처럼 부드러운 질감은 피부에 사르르 녹듯 발려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남기는데, 덕분에 피부가 유리알처럼 투명하게 반짝이는 상태로 가꿔져 요즘처럼 마스크로 인해 메이크업을 많이 하지 않을 때 더없이 유용한 제품이다.

WINNER’S COMMENT
“클린 처방과 혁신적인 ‘펩타이드 조합체’ 안티에이징 성분, 심플하고 모던한 브랜딩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사랑받아온 새터데이 스킨의 ‘프리티 팝’이 뷰티 업계 최고의 영예라 할 수 있는 <얼루어 코리아>의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해외에서 먼저 론칭되어 국내에서는 조금 생소한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해외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을 통해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백양이(새터데이 스킨 총괄 부사장) 

 

GLOBAL RESPONSE
“2016년 미국 시장에 첫선을 보이자마자 다수의 미국 잡지에서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며 주목받은 브랜드. 이를 발판으로 미국 대표 백화점과 세포라 미국 매장에 입점했으며 유럽 시장까지 진출해 브랜드의 입지를 다졌다. 이에 그치지 않고 아시아 지역 그리고 중남미와 호주, 뉴질랜드 시장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하는 성과를 거두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K뷰티 브랜드의 제품이다.”

KEY POINT
피부 면역력을 강화하는 유산균 캡슐(프로바이오틱스 4종과 프리바이오틱스 2종 성분)을 함유
강력한 노화 예방 기능의 펩타이드 조합체 ‘CHA 7-es Complex’ 함유
투명한 진주빛 윤기를 부여하는 글라스 스킨케어 아이템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