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가을 원피스 룩

@nayoungkeem

원피스 한 벌로 F/W 시즌을 만끽하기에는 니트 원피스가 최적이다. 별 다른 아이템을 더하지 않아도 무게감이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될 뿐 아니라, 보는 것만으로도 따뜻해지니 말이다. 김나영처럼 화이트 부츠에 프레임이 심플한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감성까지 만끽할 수 있다. 보다 화려하게 입고 싶다면 볼드한 체인 네크리스를 더해도 좋을 듯!

@yjinp

핏이 낙낙하고 실루엣이 간결한 롱 드레스는 어떤 체형에도 잘 어울리는 효자 아이템이다. 배우 표예진이 입은 것처럼 스커트 부분에 플리츠 디테일이 더해져 있다면 더더욱. 로맨틱한 감성과 젠틀한 무드를 모두 지닌 아이템은 오히려 캐주얼한 액세서리가 잘 어울린다. 심플한 화이트 스니커즈, 볼캡 등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해보시길!

@ohvely22

빈티지한 색감을 베이스로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어떤 아우터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심플한 블랙 재킷을 걸치면 포멀한 느낌으로, 사파리 감성의 유틸리티 재킷을 더하면 빈티지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으로 소화할 수 있다.

@hellopapa11

몸을 따라 유연하게 흐르는 시퀸 소재 원피스는 우아한 느낌이 강하다. 임수향처럼 스킨톤의 드레스를 선택한다면 그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을 듯. 아이템 자체가 지닌 분위기가 강렬하기 때문에 액세서리는 드레스에 묻어갈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앞코가 뾰족한 베이지톤 스텔레토 힐, 같은 색상의 스퀘어백과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