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이 절실한 때다. 코로나19로 잔뜩 움츠러든 마음과 마스크 속에 갇혀 울긋불긋 성난 피부도. 피부과나 에스테틱으로의 발걸음이 꺼려진다면, 그만한 효과를 주는 기능성 화장품에 기대보는 건 어떨까? 피부를 위한 리추얼이 어느새 마음까지 어루만져줄 것이다.

 

피부과 시술인 리쥬란에서
모티브를 얻은 앰플

건조한 날씨, 피로 누적, 노화 등으로 피부 컨디션이 유난히 엉망일 때가 있다. 이럴 땐 피부 전문가를 찾아가보는 것이 가장 좋지만, 여의치 않다면 그들의 처방만을 취하는 방법도 있다. 리쥬란힐러의 ‘턴오버 앰플’은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리쥬란’ 시술에서 모티브를 얻어 홈케어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 앰플에는 c-PDRN®이라 불리는 성분이 함유돼, 수분과 영양이 빠져 얇고 헐거워진 피부를 탄력 있고 쫀쫀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리쥬란힐러의 특허 기술로 만든 c-PDRN® 성분은 모공 크기의 1/670 정도의 작은 입자여서 피부에 바르는 것만으로도 피부 속까지 유효 성분을 원활히 전달할 수 있다. 피부 재생을 촉진하기 때문에 피부 결, 탄력, 안색 등 다양한 피부 고민 해소에 탁월한 만능 성분이라 할 수 있다. 리쥬란힐러 코스메틱 제품 중에서는 ‘턴오버 앰플’에 가장 많이 함유됐다. c-PDRN® 을 5,000ppm이나 함유한 고순도, 고농축 앰플로, 일시적 효과가 아닌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그래서 특히 홈케어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높다.

리쥬란힐러의 턴오버 앰플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시술인 ‘리쥬란’ 의 핵심 성분을 담아, 집에서도 앰플 한 병만으로 홈케어가 가능하다. 점성이 느껴지는 투명한 제형의 앰플로, 도포하는 즉시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이 들며, 피부 겉뿐 아니라 피부 속의 탄력과 결까지 개선한다. 10ml×3개 13만2천원.

REMARKABLE POINT 

 피부과 시술 효과를 집에서
 근본적인 피부 개선 효과
 전문가의 처방을 꼭 담은 앰플

#피부근본개선 #속광속결케어 #홈케어앰플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