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체중 감량의 난제- “가슴살도 같이 빠진다.”이죠.
가슴 운동만으로 가슴 사이즈가 커질 수 있을까요?

우선, 물리적인 가슴 사이즈는 지방층에 따라 달라집니다. 벌크업이나 근육의 펌핑이 잘 되는 남성보다는 시간이 다소 걸리지만 여성들도 가슴 운동을 하면 가슴 근육이 발달하여 사이즈가 커질 수 있다고 해요. 그보다 쳐진 가슴에 탄력을 주고 볼륨감 있게 단단한 근육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추천 영상] 가슴은 키울 수 있습니다!

남자 운동,  여자 운동 따로 구분 없습니다. 자신이 할 수 있는 무게부터 꾸준히 중량을 늘려가면 단단한 근육과 체력이 생기죠. 공유의 건강한 가슴운동법을 그의 10년 지기 절친 트레이너인 윤태식 트레이너가 노하우만 쏙쏙 담아서 알려드립니다.

배우 공유가 매일매일 피트니스 센터에서 하는 가슴운동은요?

1.체스트 프레스
2.인클라인 벤치 프레스 
3.디클라인 벤치 프레스
4.케이블 플라이
5.딥
각 운동기구의 활용법과 공유가 실제 하는 중량, 집에서도 따라할 수 있는 가슴근육을 키우기 위한 공유의 운동법! 얼루어핏 영상에서 비법을 모두 풀어드립니다.


1,2. 스텝박스를 활용한 푸시업: 스텝박스를 활용한 푸시업 2가지 동작입니다. 스텝박스 대신에 높이를 줄 수 있는 소품이나 받침대를 활용하여 헬스장의 딥클라인 벤치 프레스 기구 운동을 대체할 수 있는 동작입니다.

3.볼 푸시업: 볼을 이용해서 가슴을 늘려주는 동작입니다.

4.푸시업 플라이 : 모아주는 동작까지 병행할 수 있는 운동인 푸시업 플라이. 거실이나 방에서 방 청소를 하면서 이 동작을 활용하면 좋겠죠?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를 맞춰가며 운동을 해야 원하는 부위의 근육을 만들 수 있죠. 가슴 운동을 열심히 했다면, 가슴에서 복부로 넘어가는 라인을 만들어보세요! 스타의 실제 운동법 #얼루어핏 과 함께요.

[추천 영상2] 가슴에서 복부로 넘어가는 라인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