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 데이식스는 과연 노래만 좋은 그룹일까요? 그들의 숨겨진 매력을 발굴해내기 위해 오디언스들이 데이식스에게 물어봤습니다. 내가 봐도 매력있다!라고 느낄 때는 언제인가요? 영케이 있지 ‘달라달라’춤은 왜 이렇게 잘 춰요? 실물파 멤버는 누구인가요?

 

 

Q. ‘내가 봐도 정말 매력적이다’ 싶을 때는 언제인가요?

도운: 공연할 때 드럼을 치며 희열을 느끼고 있는 모습이 아무래도 가장 매력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원필: 저도 공연하는 제 모습이 제일 매력적인 것 같아요

영케이: 저도 그렇긴 한데, 그 모습도 좋지만 제가 무언가를 해내야 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결국 해내는 모습을 보면 제 자신을 칭찬해주고 싶을 만큼 매력적이게 느껴져요. ‘잘했어, 강영현!’

Q. 사람들은 ___을 ____하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___은 ____한 반전매력이 있다 (왼쪽에 앉은 사람을 주어로 문장을 완성해주세요)

도운: 음.. 사람들은 원필이를 시크하다고 생각하는데 사실을 큐트한 반전매력이 있다!

원필: 사람들은 영케이를 똑똑하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영케이는 엉뚱한 반전매력이 있다

영케이: 사람들은 도운을 반대로, 허당기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사실 도운은 스마트하고 클레버한 반전매력이 있다

Q. 실물파인 멤버는 누구인가요?

리더 성진이형! 눈이 정말 초롱초롱하고 반짝반짝해요. 온 우주를 담고 있는 것 같은 커다란 눈망울을 가지고 있는데 카메라가 그것까지 잡아내진 못하더라고요.

Q. 발군의 춤실력으로 떠오르고 있는 영케이씨. 혹시 화장실 거울보고 있지 ‘달라달라’ 춤 연습해본 적 있나요?

아니요. 화장실 거울은 보통 상반신 밖에 보이지 않아서 춤 연습을 하기 어려워요. 그래서 제 방에 있는 전신거울을 보며 연습합니다. 사실 이게 정말 어느날 갑자기 ‘달라달라 춤을 춰야 겠어!’라고 생각해서 추기 시작한 건 아니고요, 티비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할 때 보여줄 개인기로 직접 JYP 안무가에게 배웠어요. 비록 실제 방영분에는 나가지 못했지만요.. 그 이후로 어디선가 계속 추고 있는 것 같아요.

싸..우지 마세요.. 가위 바위 보로 게임왕 정하자고 했더니 갑자기 시끌벅적해지는 데이식스. 막내 라인 멤버들 중 과연 게임왕은 누구일까요? 영상에서 더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