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미뤄졌던 결혼 소식이 속속 도착하고 있어요!

원더걸스가 한자리에 뭉쳤다! 혜림아 축하해!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 통해서 결혼 준비 과정의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원더걸스 혜림과 태권도 선수 신민철 커플! 사람은 7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사람의 통장 공개부터 구하기, 웨딩 촬영까지 알콩달콩 하면서도 현실적인 모습들을 보여주어서 보는 사람도 행복해지고 있어요! 신민철은 혜림의 연예인 같지 않은 순수한 모습에 이끌렸다고 이야기하고 신민철을 만나서 혜림은 건강한 사람이 되었다고 이야기하는 커플을 보면 이런 사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죠. 이들의 결혼을 축하하며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위해 원더걸스도 한자리에 뭉쳤는데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사람은 7월에 결혼식을 올려요.

자유로운 영혼 류승범의 깜짝 결혼과 득녀 소식!

어떻게 살고 있는지 문득 궁금하던 찰나에 알게 그의 결혼 소식! 배우 류승범은 결혼식은 올린 것은 물론이고 아이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했어요. 축하드려요! 특히 인상적이었던 것은 류승범과 여자친구가 어느 섬에서 나눈 대화 내용이었는데요, 화가인 여자 친구에게 그림을 그리는 물어보니 어릴 우리는 모두 화가였다며, 세상에 있는 어린이들을 보라며 모두 그림을 그리고 있지 않느냐는 여자친구의 말에 감동을 받았다고 해요. 이후로 류승범은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서로를 이해하고 감동을 있는 관계라니, 정말 멋져요!

결혼 발표마저 반듯한,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스타들에게 결혼 발표란 할수도 쉽게 수도 없는 중대한 사안! 인생에서 가장 축복받아야 하는 사건인데 자칫하면 팬들의 마음에 상처가 수도 있다는 점을 간과할 없기에 어느 때보다 신중한 발표가 이뤄져야 하죠. 팬들에게 가장 먼저, 스스로가 직접 입을 열어 전하는 방식이 가장 깔끔한데, 최강창민의 결혼 소식 발표가 정석이에요. 직접 눌러쓴 정갈한 손글씨로 팬들의 마음을 헤아리며 진심을 담아 결혼 소식을 전했기에 축하하는 마음은 커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