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애슬레저 룩

@ch_amii

스포티한 레깅스로 + 삭스의 조합으로도 충분히 젠틀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뽐낼 수 있다. 장식을 모두 배제한 심플한 이너와 핏이 낙낙한 오버 사이즈 재킷만 있으면 오케이. 전체적인 룩의 컬러를 블랙 & 화이트로 통일해야 모던한 느낌을 손쉽게 살릴 수 있다. 이때 포인트는 크롭트 톱이나 스포츠 브라 등 배가 살짝 드러나야 계절에 걸맞게 시원해 보인다는 사실.

@miyayeah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을 즐기고 싶다면 꼭 갖춰둬야 할 1순위 아이템인 사이클 팬츠. 허벅지 위로 약 10cm 정도 올라오는 길이라면 심플한 블랙 쇼츠처럼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다. 어떤 톱과 아우터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전혀 달라지는데, 만일 스포티하고 힙한 감성을 한껏 살리고 싶다면 선미처럼 컬러풀한 스포츠 브라에 크롭트 스포츠 재킷을 매치해볼 것. 블랙 컬러 서머 삭스와 캐주얼한 스니커즈, 심플한 후프 이어링을 더하면 스트리트 웨어로도 손색 없다.

@hyunah_aa

다소 험블해보이는 회색 추리닝 바지도 현아가 입으면 힙해보이는 이유는? 디테일, 액세서리 초이스가 그 비결이다. 어떤 팬츠라도 발목이 살짝 보이도록 롤업하면 그냥 입을 때보다 다리가 5cm는 길어보이는 효과와 함께 옷을 신경 써서 입은 듯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여기에 현아처럼 톱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컬러의 볼캡이나 주얼리 등을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애슬레저 룩 완성.

@marcellansne_

러블리한 분위기가 감도는 애슬레저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둘 중 하나다. 트랙 수트, 레깅스, 스포츠 톱 등 스포티한 아이템에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가 입혀진 것을 선택하거나 원피스, 스커트 등 전혀 다른 무드의 아이템에 스포티한 디테일이 더해진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 손나은의 룩을 참고해보시길. 심플한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에 양 옆으로 라이닝이 들어간 롱 스커트를 입은 후, 민트 색상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사랑스러운 스포티 룩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