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고 싶어서 큰맘 먹고 선택한 캠핑, 펼치는 순간 감성 캠핑으로 만들어주는 캠핑 필수템 3가지를 소개해요.

끝나지 않는 코로나의 답답함을 탈출하는 방법으로 나만의 호젓한 곳으로 떠나는 캠핑족과 차박족이 늘고 있어요! 사람이 북적이지 않고 햇빛이 비치고 바람이 불고 우리들만의 시간을 가질 있는 나만의 캠핑장으로 떠나요!

인생은.. 햇빛 아래 베란다에서 커피 !

파라솔 아래 릴랙스 체어에 앉아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 멀리 떠나는 여행이 막힌 지금 시기에는 이렇게 릴랙스 체어에 앉아서 바람을 쐬고 있으면 내가 있는 곳이 캠핑장이죠! 할리스커피에서는 품목과 무관하게 1 이상 구매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캠핑템을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에요. 배우 이천희와 건축가인 동생이 함께 만든 하이브로우의 감성 캠핑 용품을 득템할 있는데요, 파라솔과 릴랙스 체어는 물론이고 쿨러 백에 멀티 폴딩 카트까지. 감성적인 색감과 디자인, 그리고 ‘LIFE IS’ 새겨진 레터링까지 마음에 드는 탓에 벌써 프로모션 첫날에는 실검에 오른 기록까지 보유한 아이템들이죠! 프로모션은 8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니 이번에는 놓치지 마세요.

인증샷에서 숨기고 싶었던 모기 퇴치제가 다시 태어나다!

일상생활은 물론 여름 캠핑에 필요한 용품인 모기 퇴치제! 그런데 애써 꾸며 놓은 거실에도, 사진 찍기 좋은 캠핑장에서 인증샷을 찍으려는데? 모기 퇴치제는 치우고 찍었어야 했죠. 예쁘지 않으니까요! , 이제 그런 걱정 없이 오히려 자랑하고 싶은 모기퇴치제가 나타났어요.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레띨레 선보이는모스퀴또르 킬러 에어로솔인데요, 컬러풀한 패키지에 엔틱한 일러스트가 조화롭고 자연의 살충 성분인피레트린 들어가 있어서 2시간 뒤면 자연 분해되는 몸에도 무해한 성분으로 만들었어요. 안심하고 뿌릴 있고 캠핑에도 가져가고 싶은 살충제의 등장이에요!

여름 즐길 준비됐니! 갖고 싶은 서머레디백

매년 대란템을 만들어내는 스타벅스가 올여름에 내놓은 아이템은 서머 아이템들을 번에 담을 있는 서머레디백! 핑크 컬러와 스타벅스 그린 컬러의 하드 케이스에 스타벅스 로고가 음각이 되어 있어서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뒷면에는 캐리어에 끼워서 사용할 있는 홀더까지 있어서 실용성까지 높아요! 멀리 훌쩍 떠날 없는 요즘이지만 서머 레디백에 물건을 챙겨 가까운 곳으로 캠핑을 떠나는 것만으로도 리프레시가 같아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서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받을 있어요. 기간은 7 22일까지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