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본격적인 여름! 피부를 진정하고 땀에도 안 번지는 메이크업 아이템을 득템하고 싶다면 다음의 세일 정보를 확인!

 

 

이니스프리 클리언스 최대 50% 상반기 세일 (~6월 9일까지)

올리브 리얼 스킨케어세트, 블러셔와 립밤, 에이크업 리무버, 클렌저까지! 입소문 난 각종 꿀템이 가득한 이니스프리에서 인기 많은 제품들을 모아모아 특별 할인 ! 이번 기회에 겟하세요. 온라인 전용 ~87%까지 찐세일을 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어떤 아이템인지 공식몰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베이스 대전! 더샘 &드림 베이스 온라인 한정 50%세일 (~6월 16일까지)

더샘 베이스 제품 다 모아모아 반값할인! 베이스 제품들을 톤별로 모아모아 특별 할인 중이에요. 평소 베이스 기본템을 쟁여둘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면 바로 지금이 알맞은 타이밍!


 

 

네이처컬렉션 CNP 브랜드 위크 최대 50% 세일 (~6월 6일까지)

선크림, 클렌징/바디, 립/틴트/마스카라 까지 네이처컬렉션의 라인업 총집합! 여름 한정으로 진행되는 비욘드 썸머브리즈  1+1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끈적끈적 무더위 날리는 아이템 준비해보세요! 제품별 사은품까지 다양한 득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2개 이상 구매시  50% 세일 (~6월 7일까지)

쉽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 꿀팁! 매트, 쉬머, 글리터 3가지로 원하는 스타일 룩으로 연출 가능한 모노아이즈 아이템들 50%할인 중! 살구 빛의 따스한 감성을 담은 아리따움 살구 컬렉션도 득템 해보세요!

 

 

마스크로 더욱 더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며 무더운 여름나기, 로드샵 아이템들로 기분전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