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밸런스 찾으셨나요?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하기 쉽지 않은 요즘, 홈트레이닝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운동을 하며 균형을 찾는 것. 운동이나 인생이나, 중요한 건 ‘균형’이죠.

“Under Armour Makes You Better” 슬로건 아래 모든 사람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능성 스포츠 제품으로 건강과 피트니스에 도움을 주는 언더아머와 얼루어가 만났습니다. 홈트레이닝, 쉽게 따라 하고 싶다고요? 지난주 집사부일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실검 1위!에 오른 서고은 선수와 함께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트를 소개합니다.

방에 있는 소품을 활용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즐겁게 할 수 있어요. 서고은 선수와 함께 운동할까요?

1.아침을 개운하게 시작하는 모닝 홈트레이닝

아침에 일어나서 하루를 개운하게 시작할 수 있는 동작입니다. 아침 운동은 하루의 상쾌한 루틴을 만들기 좋아요. 준비운동은 꼭, 충분히 하는 게 좋습니다.


2.수건 또는 스카프와 문을 활용한  홈트레이닝

스카프나 수건만 있으면 충분히 운동할 수 있어요. 체중을 지탱할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하게 매듭을 묶은 스카프를 문 뒤쪽에 걸어 단단히 고정시키세요. 하루의 틈틈이 하는 운동으로 하루를 버텨낼 힘이 생깁니다.


3.거실에서 TV보면서 하기 좋은 홈트레이닝

우리의 일상 안에서 어디서든 운동을 할 수 있죠. 머물고 있는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을 지속하다 보면 어느새 더 단단해질 거예요. 몸이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시간, 서고은 선수와 함께 운동해요!


4.물병만 있으면,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매일의 꾸준한 운동으로 힘이 생깁니다. 서고은 선수와 함께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트를 소개할게요. 몸과 마음의 한계를 뛰어넘고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어렵지 않고, 물병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5.의자를 활용한 홈트레이닝

방에 있는 의자를 활용해 홈트레이닝, 즐겁게 할 수 있어요. 서고은 선수와 함께 운동할까요?


6.침실에서 양말만 신으면 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밤에 수면 양말을 신고 운동해도 좋아요. 잠들기 전에 홈트동작을 따라 할 계획이라면, 두 시간 전에는 운동을 마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의 꾸준한 트레이닝을 통해 체력이 생깁니다. 요즘 같은 때엔 건강이 최고죠. 시작하기에 늦은 때란 없습니다. 얼루어와 언더아머와 함께하는 홈트레이닝으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