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께서 무료한 비대면 생활을 능히 보내실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마음이 사려 깊다고 칭찬 받으실 겁니다. 

찜질방이 부럽지 않은 건식 반신욕기!

목욕을 즐겼던 엄마라면 코로나가 번질 무렵 엄마에게 가장 답답했던 것은 사우나를 가지 못하는 ! 후끈한 가마 안에서 땀을 빼는 것이 운동이자 찜질방에서 만난 동네 지인들과 수다를 이어가는 것이 명상인 어머님들을 위해서 땀을 언제든지 있도록 반신욕기를 선물해보세요. 건식이고 자리를 크게 차지하지 않아서 거실에 두고 있어요. 편백나무 향이 나는 걸로 고르는 , 잊지 마시고요. 작은 사이즈를 원한다면? 건식 족욕기도 있어요.

라이브 콘서트의 아쉬움은 콘서트 DVD 컬렉션으로!

수만 명의 사람이 노래를 따라 부르는 콘서트. 코로나가 종식된다고 하더라도 콘서트에 가기란 쉽지 않아 보여요. 부모님이 좋아하는 가수의 라이브 실황을 담은 DVD 컬렉션으로 선물해 보세요. 화제가 됐던 <미스트롯> 송가인의 라이브 DVD 어떠세요? 개의 DVD 아닌 좋아하는 가수들을 모은 DVD 컬렉션을 만들어 보세요. 부모님의 금요일 밤이 풍성해질 거예요.

밖을 나가지 않아도 OK! LED 식물 재배기

아예 밖을 나가지 못해서 간단한 외출조차 차단되는 상황. 언제 생길지 모르죠. 집안에서 식물을 키우는 즐거움을 느낄 있도록 LED 식물 재배기를 선물하는 어떨까요? 상추부터 케일 청경채까지. 다양한 식물을 키울 있어요. 주말농장에 가지 못하더라도, 풀냄새가 그리워서 답답할 , 자라는 눈에 보이는 식물 재배기가 있다면 한결 숨통이 트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