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스타들이 어떤 운동을 하는지 궁금했나요? 공유, 수지, 현빈, 설현 등 많은 셀럽들이 믿고 찾는 스타트레이너, 윤태식 트레이너가 직접 알려주는 코칭 노하우! 스타들의 바디 프로그램을 그대로! 그 생생한 코칭 프로그램을 직접 담아왔습니다. 첫 번째 편, 설현의 복근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설현의 복근을 만들어준 장본인, 윤태식 트레이너가 직접 알려드립니다.

 

 

설현복근 만들기 TIP 1

바른자세와 신체의 힘이 바로 서기 위해서 코어의 힘이 중요하죠. 코어 근육을 건강하게! 복근을 만드는 비법이 있다고요?


 

설현복근 만들기 운동법!

1.수건 누르기 운동

2.골반 경사 운동 (골반 앞뒤로 당기고 밀어주기)

3. 플랭크


 

설현의 옆구리살 빼기 운동법!

4.사이드 밴드 운동
5.사이드 밴드 레그 레이즈
6. 마운틴 클라이머


 

설현복근 만들기 TIP 2

복근운동만을 해서는 입체적인 복근 라인이 나올 수 없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해답은 옆구리 운동에 있습니다.


 

허리를 슬림 하게 유지해 주는 설현 식단 공개! 

복근을 만들기 위해서는 식단으로 지방관리가 필수입니다. 체중조절을 위한 식단, 필수 5대 영양소를 모두 만족한 식단과 함께 건강하게 운동하세요! 계란과 닭가슴살이 물린다면 이렇게 요리해보는 건 어때요?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건강이 최고죠. 강박적인 체중감량보다는 운동방법을 익혀가세요. 영상을 보고 어떤 자세로 어떤 부분에 자극을 줘야 되는지 정확히 알고 운동한다면,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설현의 복근!

설현이 가장 좋아하고 많이 하는 운동은?!

설현 복근 운동법 9가지가 있다니, 궁금하지 않나요? 더 많은 팁과 자세한 코칭 노하우는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