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수찬 김수찬의 트로트, 성대모사 랜선 과외

 

안녕하세요 트로트를 진심으로 인간적으로 개인적으로 세계적으로 사랑하는 프린수찬 김수찬입니다. 오늘 제가 얼루어 랜선레슨을 통해서 김수찬에 대해서 그리고 트로트를 어떻게 하면 즐겁게 즐길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 이름은 김수찬! 빼어날 수에 빛날 찬. 할머니께서 그 당시 10만원을 들여서 작명소에 가셔서 지어오신 귀한 이름이고요. 1994년 11월 18일생 음력이고요. 서울에서 태어났고 지금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은 부천, 자취하고 있습니다. 남진 선생님을 통해서 노래에 입문했는데요. 우연치 않게 남진 선생님의 무대를 봤는데 ‘남자가 봐도 섹시하다. 나도 저렇게 한번 해 봐야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그 때부터 하루에 4-5시간씩 남진 선생님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TMI 소개는 영상에서!)

많은 분들이 트로트라고 하면 많이 보여줘야 한다, 신나야 한다고 생각하시는데, 제가 생각하는 트로트를 트렌드하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절제미, 할 수 있지만 조금 절제 하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수찬이 직접 알려주는 트로트 트렌디하게 부르는 포인트 스킬과 촬영현 장을 들었다놨다한(?)  전매특허 성대모사쇼가 궁금하다면 영상을 플레이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