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품보다 탐날걸? 모양도 기능도 각양각색인 스킨케어 툴의 진화.

 

1 아티스트리의 인텐시브 스킨케어 블루밍 슬리핑 마스크 내장용 멀티 스파츌러
T자 형태로 만들어져 림프, 근육, 경락 마사지가 가능하다. 팔자주름, 광대 아래, 귀 뒤쪽으로 삼각형을 그리며 롤링하면 부드러운 얼굴 윤곽이 완성된다. 마스크 80ml 포함 7만원.

2 오휘의 프라임어드밴서 코어 트리트먼트 마스크 내장용 코어 마사저
‘림프 드레니지’ 마사지법에서 착안해 끝부분을 얼굴 윤곽에 맞도록 제작했다. 턱 가장자리에서 귀까지 끌어올려 마사지하면 무너진 얼굴 선이 탄력 있게 잡힌다. 마스크 80ml 포함 10만원.

3 라프레리의 화이트 캐비아 아이 엑스트라오디네어 내장용 세라믹 펄 어플리케이터
회전하는 구 모양의 세라믹 펄이 손쉬운 롤링을 돕는다. 눈 아래 안쪽 모서리부터 관자놀이, 눈썹뼈를 따라 이동하면 혈액순환을 개선해 눈가 주변이 밝아진다. 아이크림 20ml 포함 70만6천원.

4 끌레드뽀 보떼의 인핸싱 아이 컨투어 크림 수프림 내장용 아이 마사저
알레르기 프리인 플래티넘 소재를 사용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전하다. 섬세하게 다면 커팅 처리되어 눈가 주변에 적당한 자극을 주고 부기를 완화한다. 아이크림 15ml 포함 32만원대.

5 숨37°의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아이크림 내장용 아이 리모델링 어플리케이터
플랫한 면, 입체 면, 괄사 면 3면으로 이루어져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눈앞머리, 눈썹중앙 등 지압점을 누르면 눈가 피로가 빠르게 풀려 처짐, 잔주름, 다크 서클을 예방한다. 아이크림 20ml 포함 15만5천원.

6 설화수의 설린아이크림 내장용 자막 아이 마사저
즉각적인 쿨링감이 느껴지는 소재로, 눈가의 미세 순환을 촉진한다. 눈썹 사이 정중앙에 원을 그리듯 누르면 지친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아이크림 20ml 포함 1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