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종일 집에서 답답하게 생활하는 반려동물이 받을 스트레스를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댕냥이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고 건강하게 해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토들윙의 펫 라이트 테라피
피부층이 얇은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해 특별 제작한 온열 적외선 찜질 디바이스. 근육통, 슬개골 탈구 증상이 있는 반려견의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벨트 형태로 가슴과 다리 부위에 고정해 사용하는데, 빛의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사용한 지 2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25만원.

 

페스룸의 릴렉스 샤워기
부드러운 물줄기와 소음 방지 기능으로 반려동물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샤워 시간을 선사한다. 장착된 브러시는 샴푸의 잔여물이나 엉킨 털을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 2만7천9백원.

 

릴라 러브스 잇의 안티 티크 앰비언스 스프레이 & 필로우 스프레이 카밍
침구류 등 반려동물의 물건에 뿌리는 스프레이 제품. 반려견을 지키는 해충 기피 스프레이와 스트레스를 관리해줄 라벤더 향의 필로우 스프레이다. 반려동물에게 직접 분사는 금물! 해충 기피 스프레이 250ml 3만8천원, 필로우 스프레이 50ml 3만6천5백원.

 

핏펫의 꿀잠츄 S
수의사 설재현이 만든 덴탈검은 불면 해소에 좋은 체리와 수면보조 성분인 녹차의 테아닌이 들어 있어 반려동물의 수면 질을 높여줄 아이템이다.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낮고 지방 함량이 적은 캥거루 고기를 넣은 건강한 간식이다. 9개 1만8천원.

 

오파프의 체크 텐더 스텝 핑크
계단 이용 습관을 길러주어 소형견의 관절을 보호하는 스텝. 탄탄하지만 폭신한 고탄성 스펀지가 오르내릴 때 충격을 흡수하고, 부드러운 코튼 원단으로 피부 자극이 거의 없다. 미끄럼 방지 매트가 깔려 있어 안전하다. 12만원.

 

효성에스피의 릴렉소펫 프로 FOR DOGS
독일의 최면 치료사와 수의사들이 협업해 탄생했다. 강아지의 청각에 알맞은 주파수 음역대의 백색소음, 힐링 음악이 흘러나와 마음에 안정을 준다. 혼자 있으면 짖거나 우는 반려견의 소리를 감지해 자동으로 작동하는 스마트 기능을 탑재했다. 11만9천원.

 

쿠쿠의 펫드라이룸
목욕 후 드라이 기능은 물론, 산책 후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말끔히 제거하는 에어샤워 기능과 휴식을 위한 아로마 테라피 기능을 갖추었다. 타사 제품에 비해 가벼운 무게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퍼플, 민트, 그레이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89만9천원.

 

바램의 펫 피트니스
자율 주행이 가능한 반려동물의 새로운 로봇 친구를 소개한다. 미리 설정한 스케줄대로 반려동물과 놀아주고, 보상으로 간식을 제공하는 기능 덕분에 분리 불안 훈련에도 효과적이다. 앱과 연동해 활동량을 확인할 수 있다. 14만9천원.

 

LG전자의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미세먼지와 유해물질 입자는 바닥으로 가라앉는 특성이 있고, 반려동물의 후각은 사람보다 훨씬 예민하기 때문에 공기청정기는 필수 아이템이다. 위 제품은 어느 각도에서든 공기 청정이 가능하고 펫 모드로 털 관리까지 가능하다. 1백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