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바르는 스킨케어의 가짓수를 이것저것 늘리다 보면 피부가 부담을 느끼기 쉽다. 피부가 꼭 필요로 하는 하나에 귀를 기울이고 집중하는 것이 현명한 자세. 세럼카인드는 ‘좋은 세럼 하나면 피부는 충분히 좋아질 수 있다’는 명제 아래 최상의 원료와 최대의 함량을 담은 5가지 세럼을 완성했다. ‘블랙 블라썸 드롭’은 네덜란드 블랙 튤립에서 추출한 고농축 파우더 10,000ppm이 무너진 피부 장벽을 빠르게 재건하는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 성분이 느껴지는 고보습 제형으로 표피는 물론 진피까지 건강하게 가꿔준다. 정제수 대신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 77%를 함유한 ‘아이슬란드 모스 드롭’은 수분 공급, 항산화, 항염증 기능을 두루 갖췄다. ‘딥 안타틱 드롭’은 탄력 개선에 탁월한 세럼. 남극 빙하 속 미생물인 안타티신 추출물 50,000ppm을 담아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한다. ‘퍼플 캐비지 드롭’은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 적양배추 추출물 63%를 넣었고 트러블을 예방하는 베타글루칸 100,000ppm이 함께 들어 있다. ‘유스 앤 글로우’는 항산화에 뛰어난 시코닌과 비타민C와 E가 풍부한 산자나무 열매 오일로 완성해 안티에이징과 광채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1 세럼카인드의 아이슬란드 모스 드롭 아이슬란드 이끼 추출물이 메마른 피부에 산뜻한 수분을 듬뿍 공급한다. 4만원.
2 블랙 블라썸 드롭 블랙 튤립 파우더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4만3천원.
3 딥 안타틱 드롭 남극 빙하 속 미생물인 안타티신이 탄력을 높여준다. 4만3천원.
4 퍼플 캐비지 드롭 적양배추 추출물과 베타글루칸이 피부 진정을 돕는다. 4만원.
5 유스 앤 글로우 지치 뿌리와 산자나무 오일이 안티에이징을 돕고 광채를 끌어올린다. 4만원. 모두 30ml.

 

REMARKABLE POINT 

피부가 꼭 필요한 성분에 집중한 세럼
최상의 원료, 최대 함량, 최고의 순전함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쓰는 5종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