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는 좋은 기억을 만들어주기도 하지만 잘못 사용하면 역효과를 부른다. 땀냄새 같은 체취를 덮기 위해 과도하게 향수를 사용한 경우가 대표적인 예. 프라도어는 체취 케어 성분인 하이드록시프로필 베타 사이클로덱스트린을 넣어 불쾌한 냄새를 잡고 살냄새를 향기롭게 스타일링해주는 향기 제품을 선보인다. 향수로 불쾌한 땀냄새를 가리는 단편적인 방법이 아닌 보다 근본적인 해결책을 모색한 게 기존의 향수 브랜드와 다른 차별점이다. 프라도어의 ‘디스 이즈 하우 유 필 인사이드 바디 오드 뚜왈렛 03’과 ‘디스 이즈 하우 유 필 인사이드 바디 프라이머 크림 03’에는 헬리오트로프와 미모사가 메인 노트로 활약한 달콤쌉싸름한 향이 공통적으로 담겨 있다. 몸 전체에 사용해도 은은하게 향을 즐길 수 있으며 따뜻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한다. 같은 향을 담은 바디 프라이머 크림 03을 함께 사용하면 기분 좋은 향을 더 오래 누릴 수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는 프라이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쏙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프라도어의 디스 이즈 하우 유 필 인사이드 바디 오드 뚜왈렛 03
체취 케어 성분을 함유해 불쾌한 땀냄새를 제거하고 헬리오트로프와 미모사가 어우러진 달콤하고 몽환적인 향만 남는다. 50ml 1만6천원.

 

디스 이즈 하우 유 필 인사이드 바디 프라이머 크림 03
‘디스 이즈 하우 유 필 인사이드 바디 오드 뚜왈렛’의 달콤 쌉쌀한 향을 그대로 담은 바디 크림. 150ml 2만7천원.

 

REMARKABLE POINT 

불쾌한 냄새는 지우고 향기를 더하는 살냄새 스타일링
헬리오트로프와 미모사가 어우러진 달콤쌉쌀한 향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분위기 완성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Allure Magazine Korea 얼루어코리아 (@allurekorea)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