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찾은 착한 성분만으로도 피부는 충분히 아름다워질 수 있다. 유해 성분을 배제한 순수한 포뮬러의 클린 뷰티 아이템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스킨케어를 시작해보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착한 휴식 시간
라운드어라운드의 그린티 스킨케어 라인

미세먼지와 환경오염으로 인해 현대인의 피부는 점점 예민해져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로 고생하고 있다. 피부 자극을 줄인 순한 성분으로 확실한 진정,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착한 스킨케어’를 찾고 있다면 라운드어라운드의 그린티 스킨케어 라인을 추천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그린티 라인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국내산 녹차수와 병풀추출물 그리고 항균 효과의 어성초추출물을 담았다. 그리고 한 가지 더 눈여겨볼 점은 그린티 라인 모두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를 가진 약산성이라는 것. 피부의 pH는 피부에서 분비되는 피지와 땀에 의해 결정되는데 pH5.5~6.5인 약산성 상태일 때가 가장 이상적이다. 세균이나 박테리아 미생물은 대부분 알칼리성이기 때문에 약산성 상태의 피부에서는 살아남을 수 없다. 따라서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해서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그린티 약산성 에센스 워터는 국내산 녹차수 84%를 함유한 토너로 피부에 흡수시키면 민감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그 다음 그린티 시카 인텐스 세럼을 사용하면 좋은데, 녹차수와 병풀추출물 등 식물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예민해진 피부를 가라앉히는 동시에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피부 갈증을 해소한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채웠다면 그린티 약산성 에센스 로션으로 수분을 가둘 차례. 그린티 약산성 에센스 로션은 피부에 수분막을 씌워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하는 것은 물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린다. 예민해진 피부를 하루빨리 건강한 피부로 개선하고 싶다면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라인 3가지를 화장대에 구비해두자. 문의 1577-4887

{ SPECIALITY}
ECO & VEGAN CHECK POINT
비건 세럼, 그린티 시카 인텐스 세럼
그틴티 시카 인텐스 세럼은 비건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진정한 ‘착한 스킨케어’를 찾고 있다면 추천.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영국의 채식주의 인증기관 비건 소사이어티에 등록된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는 물론 동물을 통해 생산된 동물 유래 원료, 유전자 변형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동물실험 또한 하지 않았다.


피부에 순하게 스며드는 자연유래 수분광
리바이포유 리본크림

날이 갈수록 뷰티 아이템을 고르는 기준이 깐깐해진다. 성능보다는 성분을 먼저 따져보기도 하고, 아무리 극찬받는 제품이어도 유해성분이 많으면 구입이 꺼려진다. 리바이포유의 리본크림은 오직 착한 성분과 뛰어난 성능만으로 입소문을 타 유명해진 아이템으로 미국 환경단체인 EWG에서 전성분 대다수가 안전등급인 그린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건강에 가장 중요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달맞이꽃 추출물, 잇꽃씨 오일, 알로에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충분한 보습 효과를 선사할 수 있도록 그 간극을 절묘하게 메웠다. 게다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점도 만족스럽다. 순한 성분과 강력한 보습 효과, 부드러운 텍스처로 기본에 가장 충실해 매일 손이 가게 될 것이다. 문의 1577-6722

{ SPECIALITY}
속부터 차오르는 진짜 수분 리바이포유 리본크림
EWG 그린 등급의 착한 성분
정제수 대신 달맞이꽃 추출물을 54.87% 함유해 자극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며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
완벽한 유수분 밸런스
유분과 수분을 함유한 자연유래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겉에 맴도는 가짜 수분이 아닌 진짜 수분 충전.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텍스처
바르는 즉시 피부에 사르르 스며들어 겉도는 느낌 없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데일리 크림.


자외선을 넘어 초미세먼지까지 차단
미샤 세이프 블록 RX 선 라인

환절기가 되면 피부 컨디션에 따라 스킨케어 루틴에 변화가 생기는데, 365일 화장대 위를 지키고 있는 것은 선크림이다. 특히 봄철이면 자외선이 점점 강해지는 동시에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어떤 선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스마트한 미샤 세이프 블록 RX 선 라인을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주름·미백·자외선 3중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매일 사용해야 하는 선크림의 특성상 피부 자극 정도가 중요한데, 무기자외선 차단제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여러 번 덧발라도 눈가 시림 현상이 없고, 미샤 세이프 블록 RX 커버 톤업 선크림과 선쿠션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기능을 탑재해 봄철 초미세먼지 걱정 없이 편안하게 외출할 수 있다. 미샤 세이프 블록 RX라인 중 추천하는 제품은 커버 톤업 선과 올 파워풀 선, 그리고 커버 톤업 선쿠션 3가지. 세이프 블록 RX 커버 톤업 선크림은 커버력과 톤업 효과를 겸비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동시에 가벼운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추천한다. 산뜻하게 발리는 세이프 블록 RX 올 파워풀 선크림은 자외선은 물론 적외선까지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과 커버력, 촉촉함까지 챙기고 싶다면 커버 톤업 선쿠션을 선택할 것. 문의 080-080-4936

{ SPECIALITY}
ECO & VEGAN CHECK POINT
바다를 생각하는 선크림
미샤 세이프 블록 RX 라인은 피부를 생각하는 기술력에 환경까지 고려하는 착한 선 케어 라인인데, 바로 바다 생태계에 심각한 영향을 주는 ‘옥시벤존(벤조페논-3)’과 ‘옥티노세이트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성분을 배제했기 때문. 선 크림 제조에 자주 사용되는 이 두 성분은 바닷속 산호초를 하얗게 석회화하는 백화 현상을 초래해 해양 생태계에 악영향을 끼친다.


자연이 피부에 선사하는 힐링, 케렌시아 뷰티
에코, 클린, 비건 그리고 비브

자연과 나 그리고 우리 모두가 함께 나아가는 지속 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하고 동물 실험을 반대하며 비건 화장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다. 그뿐 아니라 친환경 종이를 사용한 패키지를 택해 산림자원을 보호하는 움직임에 앞장서고 있다. 각종 유해 환경이 넘쳐나는 현실 속에서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클린 뷰티는 도시 피부에 꼭 필요한 뷰티 키워드 중 하나. 비브의 모든 제품은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해주는 국내산 자작나무 수액을 베이스로 8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케어에 필요한 주요 성분만을 담아 완성했다. 다양한 성분과 여러 스킨케어 스텝으로 해결되지 않는 피부 고민을 비브는 가장 심플한 성분으로 확실하게 케어해준다.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환경 문제에 책임감을 갖고 피부와 자연 모두 건강해지는 뷰티 철학을 이어가는 비브의 착한 행보에 동참해보자. 문의 02-717-1821

{ SPECIALITY}
#거듭세럼 #차가버섯세럼
워터리한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진정 효과까지 뛰어나다. 자작나무 수액이 무려 50%가 함유돼 있어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더해준다.
#거듭크림 #보습장벽크림
쉽게 손상되고 민감해지는 피부를 시카보다 10배 강한 수크랄페이트 성분이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보다 튼튼하게 가꾸어준다. 자작나무수액, 시어버터, 히알루론산 등이 피부에 집중 보습을 선사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