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입는 셀럽들이 미리 입은 플로럴 패턴 룩

@skuukzky

화사한 옐로 컬러 미니 원피스로 러블리함을 한껏 뽐낸 수지. 몸에 핏되는 원피스를 입고 싶은데 오늘 과식할 예정이라면? 수지가 선택한 것처럼 드레이핑 디테일이 더해진 디자인을 선택하면 자연스럽게 몸매를 커버할 수 있다. 여기에 소녀스러운 감성을 얹고 싶다면 포근한 니트 카디건을 시크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블랙 라이더 재킷을 추천한다.

@Hyunah_aa

플로럴 패턴을 세상 힙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현아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볼 것. 드레시한 느낌이 강한 실루엣의 롱 원피스에 스텔레토 힐이나 플랫 슈즈를 신는 대신 네온 컬러가 눈에 띄는 투박한 스니커즈를 신고 어디에나 다 잘 어울리는 심플한 브라운 백을 매치했다. 슈즈와 옷이 전혀 다른 무드이지만 스니커즈에 원피스와 같은 색상 디테일이 더해진 것으로 선택해 아이템들이 은근히 조화로운 룩을 완성했다.

@iammingki

커다란 플라워 패턴이 그려져 있는 하와이안 무드 셔츠에 통이 넓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나른한 느낌의 서머 룩을 완성한 강민경. 셔츠를 팬츠 안에 넣어 입기보다는 앞단을 묶어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 샌들, 라피아 햇 등을 매치하면 올여름 바캉스 룩으로도 손색없을 듯. 혹은 파스텔 톤의 심플한 재킷, 간결한 블로퍼 등을 매치하면 보다 웨어러블하게 소화할 수 있다.

@miyayeah

블랙을 바탕으로 강렬한 컬러 배색으로 이뤄진 오리엔탈 무드 플라워 패턴은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이 강렬하다. 좀 더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브라운 컬러 아이템들과의 조합을 추천한다. 선미처럼 짙은 브라운 컬러 하의와 그보다 조금 밝은 톱을 매치하는 식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룩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