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딱 붙이기만 하면 끝! 짧은 머리를 연장할 때, 컬러 브릿지 헤어로 변신할 때 유용한 헤어피스. 대체 어떻게 붙여야 할까요? 아주 소소하지만 중요한 팁을 제니하우스 은지 실장이 모두 알려주었습니다.

 

 

TIP 1 컬러 헤어피스 붙이는 팁

탈색으로 인해 머리결 손상이 걱정되지만 브릿지 헤어로 변신하고 싶을 때 유용한 헤어 피스! 아무 곳이나 여러개 꼽으면 끝이 아닙니다. 헤어 섹션을 타는 것부터 아주 중요하죠. 헤어피스 단 6개만 있어도 모발 전체에 브릿지가 들어간 느낌을 주려면 이렇게 해보세요!

준비물 컬러 헤어피스 6~7개(영상 사용 제품: 다이소 제품), 쇠 브러시

1 가르마를 기준으로 약 1cm 둘레의 섹션을 설정한다*(매우 중요)

2 컬러 헤어피스를 섹션 나눈 쪽에 6~7개 정도 붙인다

3 고정해두었던 가르마 주변 머리를 내린 후 쇠 브러시로 빗는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TIP 2 더 자연스러운 헤어 섹션 설정팁

붙임머리를 붙일 때 어디에 어떻게 붙이고 있나요? 일자로 머리를 넘겨서 붙이고 있었다면 주목! 오른쪽 사진처럼 U자가 되도록 둥근 모양으로 섹션을 설정해야 더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전문가의 헤어 섹션 타는 손동작 기술이 궁금하다면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TIP 3 아무리 흔들고 춤을 춰도 떨어지지 않는 헤어 피스 붙이는 법

실제로 은지 실장이 담당하는 여자 아이돌에게 하고 있는 방법! 춤을 춰도 절대 떨어지지 않게 고정력 높이는 헤어피스 붙이는 법은 따로 있어요.

1 헤어 섹션을 설정한 뒤 얇게 슬라이스를 떠서 두상과 90도 각도가 되도록 든다

2 꼬리빗으로 모발 중간 지점 부터 뿌리쪽으로 빽콤을 넣는다

3 마지막에는 꼬리빗이 두피에 닿도록 모발을 끌어 넣는다

4 빽콤 넣은 부분에 헤어 스프레이를 뿌린다*(매우 중요!)

5 빽콤으로 뭉쳐진 모발 부분에 헤어 피스를 건다는 느낌으로 붙인다

단발 머리를 위한 붙임머리 연장 꿀팁, 헤어 피스 관리팁 등은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