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국내 단독 출시한 ‘코리아 술탄 컬렉션’은 오직 한국 여성을 위해 선보인 립 2종 제품이다. 한국 여성의 피부톤과 가장 잘 어우러지는 색을 오래 연구한 끝에 마침내 오렌지와 레드 사이에 위치한 오묘한 매력의 컬러를 완성했고 이를 ‘립 마에스트로 #205’와 ‘립마그넷 #200’에 담아냈다. 웜톤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하는 립 컬러로 입소문난 코리아 술탄 컬렉션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MLBB 립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반가운 소식은 한정 출시로 더 이상 만나지 못할 줄 알았던 코리아 술탄 컬렉션이 한국에서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2020년, ‘브릭 컬렉션’이란 새 이름표를 달고 전 세계로 온고잉 출시한다는 사실. 피부톤에 잘 맞는 립 컬러 하나면 화장을 진하게 하지 않아도 얼굴이 활짝 피어난다. 올봄,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브릭 컬렉션으로 그 마법 같은 경험을 몸소 누려보는 일만 남았다.

1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마그넷 #200 라이트 브릭
강렬한 브릭 컬러에 따뜻한 오렌지를 섞은 색이 그윽한 분위기를 더한다. 입술에 타투를 새긴 듯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텍스처도 특징. 9ml 4만7천원대.

2 립 마에스트로 #205 딥 브릭
아르마니 레드에 브릭 컬러를 가미해 농염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립의 정석과도 같은 아이템. 6.5ml 4만7천원대.

REMARKABLE POINT 

품절 대란의 한정판 립 컬러, 글로벌 온고잉 출시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맞춘 고급스러운 브릭 컬러
벨벳 제형의 립 마에스트로, 타투 텍스처의 립마그넷 2가지 타입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Allure Magazine Korea 얼루어코리아 (@allurekorea)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