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예민러들 주목! 약쿠르트 픽 베스트 아이템은?

 

안녕하세요 약사이자  유뷰트 크리에이터 약쿠르트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얼루어에서 저에게 인생템 또 찾아주신다고 해서 이렇게 방문을 했습니다. 기대가 되는데요!

Q. 평소 피부 고민?

잠을 잘 못 자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턱 쪽에 여드름이 좀 올라오는 경우가 있어서 (트러블 부분이)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Q. 평소 스킨케어 루틴

3단계 정도로 하는 것 같아요 토너를 화장솜을 이용해서 잘 닦아낸 다음에 로션을 바르죠 보습에 도움이 되는 크림이나 여드름이 났거나 트러블이 있을 때, 기능성 화장품을 추가로 발라주는 편입니다.

Q. 평소 화장품을 고를 때 참고하는 부분이 있다면?

요즘에는 휴대폰 어플, 괜찮은 성분을 알려주는 정보를 좀 보고 찾는 편입니다.

Q. 더마 코스메틱을 알고 있나요?

피부 과학과 화장품의 조합 컬래버레이션을 의미하는 것같아요.

Q. 프랑스 몽쥬 약국에 가본 적 있나요?

가본 적 있습니다. 줄이 되게 길었거든요 겨우겨우 한 시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고, (일반 약국과 다르게) 뷰티 브랜드 제품들이 굉장히 많아서 약뿐만 아니라 화장품을 일일이 고르는 모습을 보고 신기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화장품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피부 예민러들을 위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템 입니다.

 

첫 번째 라운드입니다

Round 1 트러블 케어 세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요즘에 마스크도 자주 쓰고, 곧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 물질로 인해 트러블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가란시아 렐릭시르 뒤 마라부 vs 아벤느 안티 레드니스 세럼 두 제품을 비교,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사용 후기와 더욱 많은 제품들의 리뷰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영상을 플레이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