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질문, 처음이에요!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는 조승연(Woodz)에게 얼루어 독자들과 팬들이 정말 사소한 것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귤 몇 초만에 까요? 잠은 어떤 자세로 자요? 재치넘치는 TTTMI 질문들에 그는 어떻게 대답했는지 확인해보세요!

 

 

Q. 집에 있는 비니와 컨버스의 개수는?

굉장히 재밌는 질문이네요. 사실 제가 오늘 집을 나오기 전에 한 번 세어봤는데 비니는 대략 15개 정도, 컨버스는 15-20켤레 정도 있는 거 같아요. 컨버스랑 비니 욕심이 매우 많은 편이라 앞으로도 지나가다가 예쁜 게 있으면 또 살 거예요!


Q. 잠 잘 때 어떤 자세로 자요?

어깨와 머리 사이에 베개를 끼웠을 때 잠이 좀 잘 와요. 대체적으로 베개를 괴롭히면서 옆으로 누워 자는 편인데, 가끔 허리나 목이 많이 아픈 날에는 허리에 수건을 깔고 정자세로, 손은 깍지 끼워서 배에 가지런히 올리고 잡니다.


Q. 롤(리그 오브 레전드) 티어는 아직도 실버인가요?

아.. 제가 롤을 많이 하는 걸로 알려져서 이런 질문을 해주셨나봐요. 마지막으로 공개한 티어가 실버였는데.. 사실은.. 그게요… 얼마 전에 배치 결과를 받았거든요.. 좀.. 수치스럽지만.. 더 떨어졌습니다. 근데 올해는 골드를 목표로 꼭 올리고 말 거예요! 금방 올립니다. 걱정마세요.


Q. 손 길이 정확히 18cm 맞나요? 더 작은 거 같은데..

제 손 길이가 18cm라는 게 어디에서 나왔죠? 기억이 잘 나지 않으니 줄자로 재볼게요. 가운데 손가락 끝부터 손목과 손바닥이 만나는 지점까지 재는 건데 18.1~2cm 정도가 나와요. 네, 제 손 길이는 18cm 맞습니다!


Q. 한 손에 귤 몇 개 잡을 수 있어요?

..이건 왜 궁금해 하시는 걸까요? 제 손이 작은 편이라서 그런 걸까요? 모두 다 잡은 뒤에 5초간 버티는 조건으로 지금 한 번 알아볼게요.

 

 

조승연은 과연 한 손에 몇 개의 귤을 쥘 수 있을까요?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