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의 피부 과학과 진귀한 성분들로 매년 업그레이드되는 화이트닝 스킨케어. 그중에서도 잡티를 옅게 하고 피부톤을 고르게 함은 물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들을 엄선했다. 2020년 가장 주목해야 할 화이트닝 히어로들을 만나보자.

 

 

진귀한 성분과 멀티 비타민 비즈로 가꾸는 투명 광채 피부
동인비 설 브라이트닝 에센스

루트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피부를 깨끗하게
화장품을 고를 때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아마도 성분일 것이다. 식물의 근간이자 모든 에너지가 응축된 뿌리. 그중에서도 가장 진귀한 ‘홍삼’의 120여 년 역사가 깃든 정관장이 만든 브랜드 동인비의 화장품이라면 믿음직하지 않은가? 화이트닝의 계절을 맞아 동인비가 추천하는 제품은 ‘설 브라이트닝 에센스’다. 독자적인 루트 브라이트닝 성분과 국화과 약용식물인 피버퓨 성분의 시너지 작용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색소침착의 근본적인 문제에 도전하는, 특별한 제품이다.

멀티 비타민 비즈로 더욱 맑고 빛나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하루 한 알 비타민제를 먹는다면 당신은 뷰티 고수다. 비타민은 피부 속 멜라닌 색소의 감소를 촉진해 맑고 빛나게 가꿔주는 대표적인 브라이트닝 성분이니까. ‘설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몽글몽글한 멀티 비타민 비즈를 물처럼 가벼운 제형 안에 담아 안정성과 전달력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손바닥에 덜어 얼굴에 부드럽게 롤링하고, 비즈 입자가 녹으면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킬 것.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며 뿌리와 멀티 비타민의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해줄 것이다.
문의 080-710-2304

{ SPECIALITY }
맑고 투명한 오로라 광채 피부를 위한 브라이트닝 에센스

∨ 색소침착 솔루션, 루트 브라이트닝 & 피버퓨
동인비 설 라인만의 특화된 성분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개선.
∨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 비타민 비즈
멀티 비타민 비즈 성분이 피부를 더욱 맑게 빛나도록 작용.
∨ 탁월한 흡수력의 에센스
물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고 깊숙하게 흡수되어 더욱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

 

 

진한 한 방울로 미백과 보습을 한 번에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

안정화된 비타민C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고 환하게
네이버 실검 1위, 뷰티 커뮤니티마다 극찬한 화제의 아이템.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는 입소문으로 뜬 대표적인 화장품 중 하나다. 애칭은 모든 것이 우월하다는 뜻의 ‘우월 에센스’. 비타민C는 강력한 미백 성분이지만 빛과 공기를 만나면 쉽게 산화되는 치명적인 한계가 있다. 이 제품은 순수 비타민C보다 안정성과 전달력이 우수한 자연유래 비타민C 유도체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를 사용해 이 점을 가뿐히 극복했다. 밤은 물론 낮에도 사용할 수 있어 집중적인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도 돋보인다.

순한 식물성 포뮬러로 앰플을 바른 듯 촉촉하게
화이트닝 화장품은 피부를 건조하게 한다는 편견은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를 통해 가볍게 깨진다.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고농축 포뮬러로, 보습 앰플을 바른 것처럼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또한 로즈마리, 캐모마일, 호장근, 감초, 황금, 병풀, 녹차의 7가지 식물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장벽을 강화해 에센스 한 병으로 사각지대 없는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민감한 피부라 화이트닝 에센스 사용을 망설였다면, 미백과 보습 관리가 동시에 필요하다면 꼭 만나볼 것.
문의 1544-5439

{ SPECIALITY }
맨 얼굴을 우월하게 가꿔주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

안정화된 비타민C 성분의 강력한 효과
순수 비타민C보다 안정성과 전달력이 뛰어난 미백 기능성 성분,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함유.
고농축 앰플처럼 탁월한 보습력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성분이 고농축 보습 앰플을 바른 것처럼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
자연유래 성분 99%의 순한 포뮬러
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 효과의 7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포함해 자연유래 성분 99% 함유.

 

봄맞이 기미, 잡티 케어 솔루션
키엘 투명 에센스

강력한 기미, 잡티 개선 효과
피부를 어둡고 칙칙해 보이게 하는 주범인 기미와 잡티. 한번 생기면 겉잡을 수 없이 커지고 진해져 봄이면 매번 신경 쓰이는 골칫 덩어리다. 오늘도 기미, 잡티를 커버하느라 메이크업에 힘을 들였다면 강력한 화이트닝 효과의 키엘 ‘투명 에센스’를 추천한다. 에센스 한 병만으로 기미와 잡티 개선에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봄철 깨끗하고 투명한 자신감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줄 것이다.

믿고 쓰는 1위* 화이트닝 에센스
화이트닝 케어가 필요하지만 피부가 약하고 예민해 망설였다면 키엘 ‘투명 에센스’가 더욱 만족스러울 것이다.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베스트셀러인 ‘투명 에센스’는 2019년 수많은 화이트닝 제품을 제치고 보떼리서치 결과에서 백화점 1위* 화이트닝 에센스의 영예를 차지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인공 향과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러로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작용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된다고 하니 사랑받을 만하지 않은가.
문의 080-022-3332
*2019.01~2019.12 보떼리서치 결과(화이트닝 에센스&세럼 백화점 및 부티크 채널 판매 금액 기준).

{ SPECIALITY }
무결점 투명 피부로 가꿔주는 투명 에센스 

백화점 화이트닝 에센스 부문 1위
2019년 보떼리서치 결과, 백화점 및 부티크 채널 화이트닝 에센스&세럼 판매금액 기준 1위.
기미와 잡티를 동시에 단 한 병으로 관리
단 한 병으로 기미와 잡티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
NO 인공향, NO인공색소의 투명 포뮬러
인공향과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순한 투명 포뮬러로 모든 피부 타입이 순하게 사용.

 

 

 

포도 에너지로 지치지 않는 수분 광채 브라이트닝
꼬달리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

다크스팟을 케어하는 포도의 힘
포도는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미인의 과일이다. 특히 포도나무 줄기 수액에서 얻는 비니페린은 비타민보다 무려 62배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포도의 스킨케어 효능에 대해 오랫동안 연구해온 꼬달리는 비니페린을 핵심 성분으로 한 브라이트닝 솔루션, ‘비노퍼펙트’ 라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2020년 3월,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를 선보이며 ‘비노퍼펙트’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다크스팟을 집중 케어하는 크림이다. 피부에 다양한 원인으로 생기는 모든 유형의 다크스팟을 감소시켜 균일한 피부톤으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수분과 광채를 선사하는 토털 브라이트닝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는 하나로 토털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다크스팟을 케어하는 비니페린 외 안색 개선에 효과적인 작약 뿌리 추출물, 비타민 B3 성분의 일종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시너지 성분을 섬세하게 배합했다. 여느 수분 크림보다 촉촉한 텍스처 또한 돋보인다. 은은한 펄을 함유한 부드럽고 실키한 제형으로, 바르자마자 사르르 흡수되며 피부에 생기를 가득 충전해준다.
문의 02-6011-0212

{ SPECIALITY }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한 단 하나의 크림

무결점 피부를 위한 다크스팟 솔루션
비타민보다 62배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비니페린 성분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개선.
브라이트닝은 물론 수분과 광채까지
안색 개선, 수분 공급, 피부 장벽 강화 효과의 시너지 성분들을 배합해 업그레이드된 보습력과 브라이트닝 효과.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텍스처
고급스럽고 은은한 펄 크림 텍스처가 부드럽게 스며들며 피부결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