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배우가 부업일 수도? 연기 재능도 충분한데 하고 싶었던 일들에 도전하는 N잡러 배우들을 소개해요.

책방 <책과 , > 주인, 배우 박정민

5 , 영화 <동주> 주목을 받아 <타짜: 아이드 > <시동> 등에서 꾸준히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정민! 그는 요즘 동네 책방, <책과 , > 운영하고 있어요. 산문집 < 만한 인간> 내기도 작가인 그와 어울리는 N잡이죠. 직접 손글씨가 책방으로 안내하는 길에 붙어 있기도 하고 박정민이 추천하는 책을 모아 두는 코너도 있는 공간은 배우 박정민이 어떤 생각을 하는 사람인 조금 짐작해 있는 곳이에요.

매거진 <KRIBBIT> 편집장, 배우 정일우

요즘 배우 정일우는 계간지크리빗 편집장이 되어 매거진을 발행하고 있어요. <KRIBBIT> ‘Korea’ 봄을 맞아 기쁘게 생명을 노래하는 소리인 개구리의 울음소리, ‘RIBBIT’ 더해 종류와 거리에 따라 다르게 들리는 개구리의 울음소리처럼 다양한 문화를 감각적이고 다채롭게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멀티 플랫폼이라고 해요. 편집장 정일우로서 매거진 통해 보여주는 그의 취향은 어떤 모습을 다음 호도 기다려져요!

 

레스토랑 <89맨션> 대표, 배우 이종석

이종석의 아시아 팬들에게 이곳은 한국에 오면 들러야 곳이죠! 신사동에 있는 이종석의 레스토랑 <89맨션> 3년째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중이에요. 이종석이 직접 그린 캘리그래피도 인테리어의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이곳은 층마다 다른 감각을 보여줘 매력적이라는 평이 지배적! 식사 메뉴는 물론 디저트 종류도 호평받고 있어요. 그리고 레스토랑에서 그치지 않고 커피 케이터링이 가능한 트레일러도 서비스되고 있는 보니 배우 이종석은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재능도 타고난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