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건승하시고같은 틀에 박힌 인사말 말고 정성 담아서 얼루어가 대신 써봤어요. 새해 인사말 이걸로 보내보세요! 그리고 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To. 올해 제일 자주 만났던 친구에게

OO, 올해도 너랑 친구여서 다행이다. 동안 옆에서 같이 웃고 얘기 들어 주고 같이 울어주느라 고생했어. :) 너랑 함께라서 올해 힘들었던 일들도 내가 버틸 있었던 같아. 고맙다 친구야! 내년에는 우리 좋은 일만 있을 같으니까ㅋㅋ 너도 나도 기대하자! 그리고 우리 내년엔 연애 해야지 ㅋㅋ 새해 많이 받아!! :)

To. 올해 사이가 멀어진 친구에게

OO, 날씨 추운데 지내지? 동안 수고 많았어! 건강이 제일이니까 챙기고, 회사일도 화이팅이야! OO, 우리는 신년에는 얼굴보자! Happy New Year!!

To. 같은 팀 팀장 또는 선배에게 

팀장님, 한해 옆에서 같이 지켜봐 주시고 많이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도 많고 사람도 바뀌고 여러 가지 어수선했는데 팀장님이 계셔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팀장님, 한해 많이 바쁘셨을 텐데, 너무 고생 많으셨고요, 감사합니다! 팀장님, 우리 내년에도 같이 힘내요! 새해 많이 받으세요!

To. 회사에서 절친한 동료에게

OO 대리님, 올해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대리님이 옆에 계셔서 숱한 야근의 나날을 제가 버틸 있었던 같아요. 대리님이랑 같이 일할 있었던 올해 제일 다행인 하나입니다! ^^ 대리님, 올해처럼 내년에도 부탁드리고요, 내년에는 우리 야근하지 말아요 ㅋㅋ  고마워요! 새해 많이 받으세요. :)

To. 회사에서 소원한 동료에게

OO 대리님, 올해 고생 많으셨어요! 대리님하고 올해는 많은 프로젝트 함께하지 못해서 많이 아쉽지만 언제나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어요! 내년에도 건강 챙기시고요, 새해에도 우리 파이팅 해요!

To. 같은 후배에게

OO, 새해 많이 받아요! 올해 우리 팀에 OO씨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동안 묵묵히 일해줘서 너무 고맙고, 팀에 여러 가지 가는 일들도 도맡아서 해줘서 고마워요! 내년에는 OO씨가 즐겁게 일할 있길 저도 옆에서 도울게요. 올해 고마웠어요! :)

To. 업무로 아는 지인에게    

안녕하세요. 대리님. :) 새해 출근, 파이팅입니다! 작년에도 저희랑 같이 일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 가지 신경 써야 일들이 많으셨을 텐데,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많이 받으시고요, 올해도 파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