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여러분께서 얼루어를 읽고 보고 말해 주셔서 감사한 2019년이었어요! 200 명이 보고 얼루어의  꿀팁이 가득한 기사들을 지금 체크하세요.

아이유 헤어 담당이 직접 말해준 호텔 델루나 장만월 잔머리 연출법

무려 200만에 가까운 조회 수를 기록한 #스타뷰터뷰 아이유편을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12년째 아이유 헤어를 담당하고 있는 멥시 서윤 원장이 등판!  tvN 드라마호텔 델루나 아이유 헤어 스타일의 비하인드와 잔머리, 그리고 구렛나루 연출법까지 영업 비밀을 탈탈 털어 알려드려요. 의상 마다 모두 달랐던 헤어 스타일들의 비밀을 여기서 있어요!

면역력, 사실은 등을 관리해야 된다고?

(기사 바로가기)

면역력을 위해 건강을 챙기고 유산균을 챙겨 먹었다면 이제는 등에 관심을 돌려야 해요. 등에는 혈관은 물론 심장과 자궁, 인체 곳곳의 기능을 조절하는 자율 신경이 몰려있죠. 뇌가 내린 지시 사항을 척수 신경들을 거쳐야 하는데 등이 굽고 척추가 휘면 신경과 혈관이 눌려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게 돼요. 등이 유연하면서도 탄력이 있게 관리하는 것이 면역력과 직결되는 이유가 바로 이거죠. 기사는 건강이 중요한지에 대해 상세한 설명과 함께 면역에 좋은 툴까지 소개하고 있어요. 꼼꼼하게 읽고 같이 등을 관리해요.

소년미! NCT 드림의 화보

(기사 바로가기) 

어린 시절 즐겨 읽던 소설 속의 주인공이 성장한다면? 상상을 엔시티 드림 멤버 위에 투영한 화보는 올해 얼루어의 화보들 중에서 놓치지 말아야 화보에요! 영원히 자라지 않을 같은 소년들이 그동안 어떻게 자랐고 앞으로 어떻게 자랄 있는지 상세한 인터뷰와 함께 화보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