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리본 패키지부터 풍성한 향기까지, 그 자체로 선물 같아 포장이 따로 필요 없다. 더할 나위 없이 사랑스러운 리본 감은 향수들.

 

1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세뇨리나 리벨 EDP
상큼달큼한 향과 푸크시아 컬러 리본의 만남. 신선한 과육 향은 일랑일랑 등의 화이트 플라워 노트를 지나 이국적인 코코넛 밀크와 포근한 샌들우드, 머스크 향으로 이어진다. 50ml 12만5천원.

2 에어린의 로즈 코코아 EDP
‘로즈 드 그라스’의 우아한 장미 향에 달콤한 초콜릿 향을 입힌 홀리데이 에디션. 우디한 향으로 마무리되어 차분하고 편안한 기분을 선사한다. 초콜릿 컬러의 벨벳 리본 장식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50ml 25만원대.

3 에르메스의 트윌리 데르메스 오 프와브레 EDP
에르메스 특유의 프린팅이 돋보이는 핑크빛 리본 스카프를 휘감았다. 자유롭고 활기찬 현대 여성이 떠오르는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향으로 핑크 페퍼, 텐더 로즈, 파촐리 향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85ml 18만9천원.

4 버버리의 마이 버버리 블러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EDP
석류와 레몬 향으로 시작해 제라늄과 사과, 장미 향을 지나 재스민과 등나무 향으로 이어지는 달콤한 프루티 플로럴의 향수. 개버딘 소재의 클래식 레드 컬러 리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90ml 19만3천원.

5 끌로에의 로 EDT
우아하고 차분한 장미 향에 목련과 재스민의 신선한 플로럴 노트가 어우러지고 나면 촉촉한 이끼 향과 부드럽고 따뜻한 머스크 잔향이 남는다. 향을 꼭 닮은 상큼한 코랄 핑크 보틀과 핑크 보우가 특징. 50ml 11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