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내내 열심히 일한 당신, 친구, 혹은 연인에게 마음이 담긴 선물을 전해보자. 화려한 패키지도 좋지만 지친 피부를 보듬을 스킨케어라면 더욱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특별한 보습케어, 아미니 바디 라인

풍성한 바디 제품은 누구에게나 연말 선물로 건네기 좋은 아이템이다. 고급 스파 케어를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아미니의 바디 라인이라면 제대로 뿌듯한 선물이 될 터. 오일 포뮬러에서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는 오일 워시는 샤워만으로도 피부를 촉촉하게 가꾼다. 벨기에 온천수와 5가지 식물성 오일이 황금배합된 ‘릴렉싱오일워시’, 벨기에 온천수에 포도수, 포도씨 오일 등 포도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을 담은 ‘비노테라오일워시’, 10가지 그린 식물 오일과 그린 식물 추출물, 풍부한 미네랄 탄산수와 온천수를 담아 청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릴렉싱스파오일워시’ 3종으로 선보여 피부 타입, 피부 고민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스파바디브러쉬’와 함께 쓰면 딥클렌징은 물론 피부 각질 케어,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가 특별히 건조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릴렉싱샤워크림’을 추천한다. 고농축 크림 성분을 25%나 함유해 촉촉하며 100% 자연 유래 거품이 풍성하게 올라와 피부를 자극 없이 씻어준다. 보습과 광채, 탄력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멀티템이다. 샤워를 마친 뒤엔 아미니의 ‘바디괄사’로 피부를 가볍게 쓸어 마사지할 것. 3가지 크기의 모서리로 나누어져 있어 부위별로 꼼꼼하게 탄력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지친 스스로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문의 02-3487-5986

촉촉한 오일 타입의 바디워시라 샤워 후에도 은은한 수분광이 도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온천수와 식물성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피부 속까지 확실하게 보습을 책임지거든요. 브러시를 활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거품을 내면 집에서도 편안한 홈 스파를 경험할 수 있어요 -김민지(<얼루어> 에디터)

{ SPECIALITY } 
요르단에서 배운 생활의 지혜를 고스란히 담은 프리미엄 홈스파 브랜드, 아미니 

1 사막에서 배운 자연의 지혜 
한 가족이 10여 년간 허브와 사막의 왕국 요르단에 살면서 자연에서 배운 지혜를 그대로 담은 홈 스파 브랜드.

2 천연 제품의 노하우를 그대로 
요르단 사람들의 생활 속에 자리 잡은, 전통 방식으로 제작되는 천연비누의 놀라운 효능을 연구하고 전파.

3 온 가족이 즐기는 프리미엄 홈 스파 
세계 각지의 온천수와 식물성 오일 추출물이 황금 비율로 배합된 프리미엄 워시와 바디 툴 등으로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홈 스파로 힐링.

 

 

눈처럼 화사한 피부를 위한 선물, 아이소이 잡티세럼 II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에 빛나는 아이소이의 ‘잡티세럼 II’를 추천한다. 3천 송이의 장미에서 한 방울만 얻을 수 있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혹독한 환경에서 살아남는 바위돌꽃뿌리 추출물을 더한 특허 성분이 미백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슈퍼베리 4종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이 잡티를 케어한다. 잡티는 기본 과색소침착증, 피부톤, 피부투명도, 피부결 개선까지 잡티와 미백에 관련된 5대 주요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또 병풀 추출물과 어성초, 불가리안 로즈의 영양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착한 성분을 중요시하는 브랜드답게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 및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산뜻하고 수분감 넘치는 워터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도 장점. 특히 12월 1일에 출시되는 ‘잡티세럼 II 트리플 한정기획’은 특별히 보틀에 아름다운 장미무늬가 새겨진 로즈 에디션으로 연말 선물로도 더할 나위 없다. 문의 1800-9100

탱글탱글한 젤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얼굴 깊숙이 수분이 빠르게 퍼지는 느낌이 단연 일품이에요. 완전히 흡수되고 나면 산뜻함만 남아 바로 화장을 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 무엇보다 좋은 건 트러블 흔적으로 울긋불긋했던 피부톤이 균일해지고 있다는 점이죠. ‘안색이 살아난다’는 말을 실감하게 해준 제품입니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에디터) 

{ SPECIALITY } 
6년 연속 판매 1위에 빛나는 아이소이 잡티세럼II 한정기획

1 2019년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 기념으로 특별 출시되는 로즈 에디션 트리플 기획
2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미백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3 잡티, 과색소침착 개선 효과 등 7가지 인체적용시험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