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It Go’ 외치며 전국의 소녀들을 모두 하나로 만들었던겨울왕국 돌아왔어요! 이번 <겨울왕국 2>에서는 엘사의 드레스가 바뀌었을까요? 지금 방금 확인하고 왔어요! (스포가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전국의 부모님들과 이모들이 긴장하고 있다죠. 쏟아져 나오는 <겨울왕국 2> 굿즈를 향한 아이들의 눈빛 압박을 견딜 있을 벌써부터 고민 중이라고 해요. 특히 엘사의 드레스가 바뀌었는지는 초미의 관심사! 오늘 확인한 <겨울왕국 2>에서는 용감해지고 눈부시게 아름다워진 엘사와 성숙한 사랑을 보여주는 안나로 자란만큼 그녀들의 옷도 바뀌어 있었죠. 성장한 엘사와 안나의 드레스 말고도 겨울왕국 아이템이 넘쳐 나는 지금 눈에 띄는 겨울왕국 아이템들을 골라봤어요. 더불어서으른이들에게도어른이 못지않게 인기 폭발이 예측되는 굿즈도 함께 골라뒀으니 지금 확인하세요.

엘사 스웨트 셔츠는 에이치앤엠.

엘사의 마법의 비밀과 함께 바뀐 #엘사룩

<겨울왕국 2>에서 엘사가 어떻게 마법을 갖게 되었는지 비밀이 밝혀져요. 비밀을 찾는 과정에서 위험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해서 동생인 안나와 올라프까지 보내두고 혼자 싸움을 이어 나가려고 하죠. 바로 장면에서 사람의 새로운 드레스가 공개돼요. 전편보다 우아하고 강해진 엘사의 눈꽃이 몸에 그대로 입혀진듯한  #엘사룩 그리고 겨울왕국 아렌델 성의 새로운 여왕으로 즉위하는 #안나룩 눈여겨 보세요. 키즈 브랜드에서도 앞다투어서 엘사 드레스와 안나 드레스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랜드리테일, H&M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겨울왕국 룩을 선보이고 있어요. 실사판 드레스도 좋지만 평소에도 입을 있는 아이템들도 많으니 체크하세요. 아이템은 앞면에 프린트와 시퀸 장식이 있는 부드러운 소매 스웨트 셔츠로 광택성 소재가 밑단에 레이어드 되어 있어있고 내부에는 부드럽게 기모 처리가 되어 있어요. 드레스보다 실용적인 엘사룩을 찾고 있다면 추천해요!

영화 장면을 재현하는 #레고 한정판

카누를 타고 단풍나무숲을 지나 바위 거인들이 사는 강을 건너가는 영화 안나를 상상하며 함께 블록을 쌓다 보면 시간 가는 모를거예요. <겨울 왕국 2>에서 사라졌다가 다시 살아나는 위기를 겪는 올라프도 레고로 태어났어요. 여기에 엘사와 함께하는 물의 정령까지 재현한 엘사의 보석 상자 버전도 있으니, 가장 인상적이였던 장면을 레고로 골라보세요. 조카들에게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것만 없겠죠?

‘으른이’들을 위한 겨울왕국 #체크카드

아이들을 위한 겨울왕국 굿즈만 있는 아니에요. 대표적으로 신한카드에서는 <겨울왕국 2> 체크카드를 한정판으로 발매하고 있어요. 실물 통장도 함께 발매되고 있는데 안나와 엘사, 그리고 올라프까지 새겨져 있고 <겨울왕국 2> 이야기가 시작되는 가장 상징적인 장소, 단풍나무가 배경이 되는 마법의 숲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요. 게다가 SC 제일은행에서만 단독 제작한 다이어리까지 이벤트로 응모할 있으니까 체크카드 가입하고 틈틈이 이벤트도 챙겨보세요.

몸을 감싸는 겨울왕국의 향기! #보디미스트

겨울왕국에서 향이 맡아진다면 이런 향일까요? 바디판타지는 <겨울왕국 2> 함께 다섯 가지의 보디 미스트를 선보였어요. 머스크와 피오니, 라즈베리가 조화로운 고혹적이면서 상큼한 엘사의웨딩데이판타지’. 그리고 베르가못과 프레쉬 베리, 로즈 향을 중심으로한 안나의퓨어솝’. 올라프가 그려져 있는 핑크 피오니를 주로 하는 로맨스앤드림스, 피치향으로 달콤함을 선사하는 피치애프리콧판타지. 그리고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자스민 향과 라일락 로즈의 프레시화이트머스크까지. 이렇게 다양한 향이 가득한 보디 미스트를 겨울 에디션으로 출시했어요.

책상 위에서 펼쳐지는 겨울 왕국의 마법! #가습기

작은 가습기 하나를 책상 위에 올려두면 사무실도 겨울왕국처럼 촉촉하게 변할지도 모르겠어요. 겨울왕국 굿즈들 중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템 중에 하나죠. CGV에서 판매하고 있는 올라프 램프 가습기에요. 단품으로 사면 17,000원인데 CGV 콤보를 구매하면 6 원을 할인해 주는 행사 중이니까, 이번 <겨울왕국 2> 예매했다면 아이템을 눈여겨 봐주세요. 버튼을 켜면 램프까지 켜져서 안에 두고 쓰는 무드 등으로도 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