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 명의 눈길을 사로잡은 인스타그래머 화민, 그녀의 가감 없는 민낯과 화장대를 공개해요

화민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고 있으면 그녀가 직접 찍고 보정한 사진들의 독특한 색감에 피드를 내려 보는 것을 멈출 수가 없게 되죠. 다른 사람들과는 뭔가 다른 그녀만의 맑음과 깊음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화민! 100 명의 팔로워들이 그녀의 매력에 빠지는 동안 번도 공개된 적이 없었던 그녀의 소소한 일상과 화장대를 얼루어 스킨트레이너에서 최초로 공개해요!

스크린샷 2019-11-15 오후 12.17.55

자극 제로! 화민의 간결한 모닝 스킨케어

, 지금부터 100% 화민의 소장품으로만 이루어진 스킨케어 스텝을 주목해주세요! 화민은 아침부터 피부에 과하게 자극이 되는 것은 바르지 않아요. 미온수로 가볍게 씻어낸 얼굴에 미스트를 뿌려서 피부 결을 정돈하고 먼지를 떼어내어 주는 정도면 적당하죠. 위에 지난밤, 팩을 하고 남은 에센스를 듬뿍 바르고 수분감 충분한 수분크림을 바르면 모닝 스킨케어가 끝나요. 부기가 빠지도록 관자놀이를 중심으로 림프관을 따라 자극해 충분히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아침마다 화민이 빼먹지 않는 습관이에요!

스크린샷 2019-11-15 오후 12.19.01

100 팔로워 인스타그래머가 알려주는 셀카 보정법

과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어플 3개를 사용한 인스타그램 사진 보정 방법을 공개해요. 화민은 사진 보정 어플, 스노우의 글로벌 모델답게 수준급의 보정 실력을 보여줬는데요 섬세한 조정으로 전혀 다른 느낌의 사진을 연출하고 결코 과도한 보정이나 색감을 넣지 않았는데도 분위기가 달라지는 마법을 보여줬어요. 화민이 알려주는 대로 같이 어플을 켜고 사진을 보정해 보세요!

스크린샷 2019-11-15 오후 12.19.30

화민이 화장품을 만들 중요하게 생각하는 ?

화민이 요즘 가장 집중하고 있는 것은 화장품 만들기 프로젝트예요. 올해 내내 이것을 위해 달려왔는데요 특별히 여행을 좋아하는 화민이 여행 갔을 때의 불편했던 점을 고민하면서 편리한 트래블 키트를 만들어 보기 위해서 고민하고 있어요. 간편하게 들고 있으면서도 환경을 생각할 있는 소재로, 이익률이 떨어지더라도  지켜보고 있는 100 명의 팔로워들에게 도움이 있도록! 그녀가 만든 화장품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지네요!

화민과 함께한 <얼루어 스킨트레이너> 2편으로 다음 시간에. 찾아 올게요. 2편에서는 그녀의 소소한 일상과 취미생활까지 있으니까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