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국내 상륙! 반가운 마음만큼이나 똑똑하게 세포라 코리아 매장에서 쇼핑하는 법을 세포라 코리아 담당자에게 직접 들어보았다.

 

Q 세포라에서 쇼핑하기 전에 놓치지 말아야 할 꿀팁이 있을까요?
세포라 멤버십 ‘뷰티패스’ 가입을 잊지 마세요. 등급에 따라 다양한 행사 초대 기회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이미 해외에서 세포라 멤버십을 가입했어요. 한국 멤버십을 새롭게 가입해야 하나요?
호주, 뉴질랜드를 비롯한 아시아 9개국의 세포라 매장에서는 하나의 멤버십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미주나 유럽에서 가입했더라도 걱정 마세요. 등급 매치 프로그램을 제공해 해외 기존 멤버십 등급을 국내에서도 부여받을 수 있답니다.

Q 이미 한국에는 다양한 뷰티 편집 매장이 오픈해 있어요. 세포라만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이 될까요?
세포라는 10월 24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동시에 오픈할 계획이에요. 오프라인 매장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고객의 온라인 스토어 제품 구매 내역을 확인해 실시간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할 예정입니다.

Q 세포라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15분 무료 플래시 메이크 오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에요.

Q 10월 24일 오픈하는 삼성동 파르나스 몰 매장 외에도 다른 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될까요?
올해 12월 초 명동 롯데 영플라자점과 2020년 1월 중 신촌 현대 유플렉스점 오픈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Q 세포라에서 꼭 구입해야 할 제품을 추천해주세요.
한국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이섀도 팔레트 제품을 추천합니다. 립 제품을 주도하는 국내 메이크업 시장에서 세포라에서 셀렉트한 다채로운 아이섀도 팔레트 제품이 국내 메이크업 시장을 더 확장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1024-032-1

1 조이바의 카라멜 멜랑쥬 팔레트
뉴트럴 톤의 색상들로 구성해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기에 좋다. 1.5g×10개 가격미정.

2 후다 뷰티의 네온 옵세션 프레스드 피그먼트 팔레트
매끄럽게 발리고 쉽게 블렌딩되는 텍스처가 매력적인 제품. 1.1g×9개 가격미정.

3 타르트의 타르트레트 인 블룸 클레이 팔레트
아마존의 클레이 파우더가 함유돼 쉽게 블렌딩되며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1.5g×10개 가격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