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는 같기도 하고 아닌 같기도 하겠지만, 보다 보면 은근히 재밌을걸요?

book-3998252_1280

인간 군상을 가지의 혈액형으로는 분류할 없지만, 다양한 심리 테스트로는 어쩌면 나눌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재미로 봐도 좋고, 믿으면서 봐도 좋은 무료 성격 테스트를 공유해요. , 이제 이대로 단톡방에 공유하겠습니까?

12 만에 어떤 사람인지 확인하기

4가지 분야에서 사람의 특징을 분석해 무려 16가지로 성격을 나누는 성격 테스트의 기본이죠. MBTI 쉽게 있어요. 각종 심리 상담소에서도 가장 기초 자료로 삼는 성격 테스트가 바로 MBTI인데요, 내향과 외향적 기질, 그리고 판단을 내리는 있어서 어떤 방식으로 결정하는지에 따라서 결정되게 되는 것이죠. 무엇보다 테스트가 흥미로운 것은 같은 질문에 답하는데도 불구하고 시간에 따라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도 있다는 거에요! 다양한 사람과 상황에 노출되면서 달라지는 사람의 기질까지 명확하게 짚어낼 있죠. 게다가 나와 같은 성향을 가진 유명인들도 결과 목록에 노출되니, 그것을 보는 재미도 있어요! (저는 BTS RM 같은 유형이랍니다!)

https://www.16personalities.com/ko/무료성격유형검사

나는 너랑 있으면 일이 되는 같아!

나의 성격을 아는 것도 좋지만, 인간관계에서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나와 다른 사람들의 관계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죠? 에니어그램은 바로 부분에 초점을 맞춘 성격 테스트에요. 나의 기질을 기본적으로 확인한 후에 내가 어떤 유형의 사람과 함께 있을 시너지 효과를 있는지, 사람과 만났을 어떤 모습을 띄게 되는지 알게 되는 것이죠. 9가지의 성격 유형을 기초로 자신의 날개 유형까지 파악하게 되면 당황하거나 화가 나는 상황에서도 스스로에게 객관적인 태도로 접근할 있어요.

https://enneagram-app.appspot.com/quest

연락 안되는 남자가 회피형?

입체적으로 인간관계에서 사람이 취하는 태도의 이유를 확인하고 싶다면 심리 테스트를 해보세요. 애착 유형 검사인데요, 사람이 3가지 관계 유형에서 다른 태도를 보이는 이유를 자세히 있어요. 예를 들면, 부모님과의 관계와 애인에게 보여주는 모습이 다른 이유, 여자 친구들과 남자 친구들의 평가가 다른 이유가 궁금하다면 바로 테스트가 해답이 있을 거예요. 각각의 애착 유형이 달라서 그런 것이니까요! 모든 관계에 문제가 없는 유독 이성관계가 어렵다거나 한다면 체크해 보시길. 상대방이 그렇게 행동할 수밖에 없었는지 조금은 이해할 있게 거에요.

http://www.yourpersonality.net/cgi-bin/relstructures/relstructures.p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