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가장 어린 내 피부를 가능한 한 오래 유지하는 것이야말로 뷰티 케어의 영원한 숙제일 터. 스트레스부터 환경 오염과 강한 자외선까지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각종 외부 요인이 갈수록 늘어나는 요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도 재정비가 필요하다. 핵심은 노화의 징후에 맞는 제품을 적절하게 처방하는 것이다. 매일 쓰는 기본 루틴에 한두 가지 스페셜 케어만 추가해도 확실히 피부 컨디션이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깊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 부스팅 프로젝트
더랩 바이 블랑두의 올리고 히알루론산 부스팅 앰플

계절은 바뀌었지만, 무더위에 지치고 손상된 피부는 여전히 회복 중이다. 뜨겁고 습한 실외와 에어컨 바람에 춥고 건조한 실내를 오가며 서서히 수분을 빼앗긴 피부 케어를 소홀히 하면 노화로 이어지기 십상이다. 더랩 바이 블랑두의 ‘올리고 히알루론산 부스팅 앰플’은 피부 노화의 가장 주요한 원인인 수분 부족을 해결하는 스페셜 앰플이다.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고 유지하는 천연 보습 인자인 고농축 히알루론산이 한 병 가득 담겨 있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기고 보유하는 대표적인 보습 성분이다. 올리고 히알루론산 부스팅 앰플은 입자가 작아 흡수가 빠른 저분자 히알루론산만을 100% 사용해 피부 속으로 쉽고 빠르게 수분을 전달한다. 여기에 백설차잎 추출물과 꽃송이버섯 추출물을 발효시켜 얻은 폴리사카라이드 포뮬러를 더해 히알루론산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까지 챙겼다. 고농축 포뮬러임에도 질감이 가볍고 끈적임이 없는 것도 장점. 피부 속 보습 및 탄력 개선 테스트*를 통해 각각 101.42%, 103.66%의 유의미한 개선율을 확인하여 더욱 믿음이 간다. 문의 070-4667-5996

*시험기관: 중소벤처기업부 RIC 피부생명공학센터

1910_NAVER post_안티에이징2

{ SPECIALITY } 

내 피부 #수분하이패스 올리고 히알루론산 부스팅 앰플 

히알루론산 충전
올리고 히알루론산 부스팅 앰플은 입자가 작아 흡수가 빠른 저분자 히알루론산만을 사용해 수분 충전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히알루론산 생성 촉진
백설차잎 추출물과 꽃송이버섯 추출물을 발효시켜 얻은 천연 발효 폴리사카라이드 포뮬러가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준다.

1910_NAVER post_안티에이징3

건성 피부라 환절기엔 아무래도 보습 케어가 가장 중요하다. 올리고 히알루론산 부스팅 앰플은 작은 입자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어 피부 각질을 잠재우고 탄력을 더한다. – 김민지(<얼루어> 에디터) 

 

 

노화를 방지하는 즉각적인 영양과 수분 보충
쏘내추럴의 블랙티 워터팩 84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라고 해서 무조건 무겁거나 복잡할 필요는 없다. 테크놀로지가 발달하면서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와 간단한 사용법의 제품으로도 다양한 노화의 징후를 막을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단, 관리에 최적의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습관을 들이는 것이 보다 중요해졌다. 쏘내추럴의 ‘블랙티 워터팩 84’는 세안 직후 날아간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충전해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3초 안에 사용한다고 해서 ‘3초 물팩’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기만 하면 팩의 효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홍차 추출물이 84%나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자연 유래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감초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우뭇가사리, 알란토인 등 보습에 효과적인 식물 성분도 함유해 피부 속 건조와 땅김을 해결해준다. 또, 오일과 수분이 결합된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영양과 수분을 채워준다.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쫀쫀하게 감싸주는 워터 타입의 제형으로 끈적임과 유분 기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드는 것도 장점이다. 순하고 자극이 없는 에센스 토너 대용으로 사용하기도 좋고, 메이크업 전 기초 케어 한 가지만 바르고 싶을 때에도 유용하다. 워터팩 하나면 칙칙한 안색, 푸석한 피부결 등 피부 컨디션이 떨어져 생기는 노화 징후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2-573-6769

1910_NAVER post_안티에이징4

{ SPECIALITY } 

세안 후 #3초물팩 블랙티 워터팩 84

아침 세안 후, 모닝 물팩
세안 직후 사용하면 수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저녁 세안 후, 나이트 워터팩
스킨팩으로 사용하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부여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1910_NAVER post_안티에이징5

블랙티 워터팩 84는 세안 후 얼굴에 듬뿍 올리면 쿨링감과 함께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 화장하기 좋은 촉촉하고 차진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유분감이 거의 없어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을 듯! – 이정혜(<얼루어> 뷰티 에디터)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듀오
AGE KNOCKDOWN

노화로 인해 탄력을 잃고 푸석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피부 나이를 넉다운시키는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과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 크림’ 듀오를 만나볼 것.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늘어진 모공, 탄력을 잃은 얼굴선 등 피부 노화의 징후를 경험하고 있다면 탄력 케어를 통해 피부를 젊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빌리프의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듀오를 만나보자. 먼저, 출시 직후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에이지 넉다운 밤의 특별함은 세 가지 키워드로 설명할 수 있다. 피부 속 탄력을 개선하여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¹시키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촘촘탄력, 깊은 보습감의 세라마이드 성분이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꾸는 #매끈극결피부, 외부 오염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²하는 #항산화효과가 그것. 고영양의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부드러운 벨벳 피부를 선사한다. 여기에 나이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응원하는 신제품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 크림’을 더하면 피부 산소 텐션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³. 특히 노화가 진행될수록 아래로 처지는 피부 고민에 대응해 볼의 처진 정도 개선에 도움⁴을 주는 리프팅 효과를 입증한 만큼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문의 빌리프(080-727-5252)

¹ 성인 여성 22명 대상, 2주간 사용, ㈜피엔케이(일시적인 효과에 한함)
² 성인 남녀 20명 대상, 4주간 사용, ㈜피엔케이
³ 에이지 넉다운 V 크림 사용 후 효과, 성인 여성 23명 대상, 2019년 7월 15일~8월 16일(4주간), 더마프로
⁴ 성인 여성 21명 대상, 4주간 사용, ㈜엘리드

1910_NAVER post_안티에이징6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듀오는 안티에이징 제품 특유의 무거운 느낌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아침, 저녁 편하게 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 메이크업 전 사용해도 밀림 없이 윤기 있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고, 자기 전 바르고 자면 다음 날 한결 생기 있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초기 노화 징후가 고민인 2535에게 추천. – 양보람(프리랜스 에디터) 

1910_NAVER post_안티에이징7

{ PLUS ITEM } 

함께 쓰면 좋은 제품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 -에이지 넉다운 V 크림

주름 개선과 리프팅 효과1로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크림이 미끄러지듯 얇게 펴 발리고 윤기 나게 마무리된다. 4주 사용 후, 피부 산소 텐션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². 주름 개선 기능성 50ml 9만원.

¹ 성인 여성 21명 대상, 4주간 사용, ㈜엘리드
² 에이지 넉다운 V 크림 사용 후 효과, 성인 여성 23명 대상, 2019년 7월 15일~8월 16일(4주간), 더마프로

1910_NAVER post_안티에이징8

*NO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시리즈에는 표기된 네 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