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되니까 또 새로운 가을 컬러가 필요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가을가을한 컬러의 로드샵 메이크업 제품 세일 정보

weekly_sale_04

 

미샤 가을맞이 빅세일 전품목 최대 70% 세일 (~9월 21일까지)

딱 내일까지!! 진행하는 최대 70% 세일 역대급 전품목 할인 이벤트! 항상 인기많은 타임레볼루션 스킨케어, 초보양 비비 포함 미샤의 베스트 제품이 최대 50~70%, 글로우 쿠션, 틴트 아이섀도 등 메이크업 제품은 20~40% 세일 중이에요. 온라인에서만 진행하는 1+1 이벤트도 야무지게 챙겨보세요!


 

weekly_sale_03

 

아리따움 9월 멤버십 세일 메이크업 최대 50% (~9월21일까지)

아이섀도, 립, 베이스, 아이브로우, 립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최대 반값! 구매 고객들만 참여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잊지 말고 꼭 참여해보세요.


 

weekly_sale_05

 

에뛰드하우스 전품목 20% 세일 (~9월 22일까지)

역대급 전품목 세일!! 가을을 맞이해 가을가을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이번 세일에서 득템해보세요. 이밖에 대혜자 메이크업 룩 세트(아이섀도, 마스카라, 립 등) 40% 세일, 공식몰 단독 추가 할인 및 구매 금액별 세일 쿠폰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하답니다.


 

weekly_sale_01

 

에스쁘아 스킨케어 & 베이스 최대 50% 세일 (~9월 22일까지)

찬바람이 솔솔 불기 시작하는 이 때,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가을용 스킨케어로 바꿔보세요. 환절기로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고 안부터 겉까지 촉촉하게 하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이 최대 반값 할인 중!


weekly_sale_02

 

네이처리퍼블릭 19 FW 신상 메이크업 20% 할인 (~10월 2일까지)

색조 장인의 아이섀도 팔레트, 리퀴드 블러셔, 촉촉 벨벳 립 신상을 20% 할인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 가을 느낌을 가득 담은 컬러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