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가 인생템을 찾아드립니다!

훈남 약사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약쿠르트와의 두 번째 만남

1

 

2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과 미모를 챙겨야 하는 것은 물론, 때로는 극도의 피로감을 단숨에 이겨야 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3

오늘의 주제는 건강 & 이너뷰티 음료 입니다.

4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무 의욕 HIGH!!)

78

 첫 번째 라운드는 마시면서 수분 보충하기! (feat. 포도당)

1) 링거 워터 링티 30,000 (10입)  vs  2)천호엔케어 에너지가 필요할 땐 포도당 35,000 (30입)

  1. 마시는 링거를 콘셉트로 한 링티. 500ml 물에 한 포씩 넣어서 잘 흔들어 마시면 되는데요.

일반 포도당 음료와는 달리 당과 나트륨을 적절히 배합한 삼투압 원리를 사용해 흡수율을 높인 것 같아요.

(삼투압 : 농도가 낮은 쪽에서 높은 쪽으로 용매가 옮겨갈 때 발생하는 압력)

주삿바늘을 꽂지 않고도 쉽고 편리하게 즉각적으로 체내에 유용한 수분과 혈중량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죠. 나트륨이 들어가 있어서 조금 짜지 않을까 염려했는데, 생각보다 청량한 맛이에요.

2. 직관적인 포도당 음료! 포도당은 20% 함유돼있고, 들고 다니면서 간단하게 섭취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패키지만 보고 청포도 맛이 나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기대했던 것만큼 맛이 있지는 않아요. 주 성분은 포도당인데요. 뇌에서는 이런 글루코스를 1차적으로 사용합니다. 우리가 당 떨어졌다!라고 느낄 때 그 당이 바로 포도당인 거죠. 포도당이 잘 분해될 수 있도록 비타민 B군들이 조금씩 들어있는 것 같아요.

 

910

두 번째 라운드는 할리우드 셀럽들이 사랑하는 콤부차!

1) 아임얼라이브 유기농 콤부차 15,200 (4병) vs 2) 티젠 콤부차 베리 7,000 (10입)

  1. 우선 패키지가 아주 예뻐요. 음료라기보다는 고급스러운 욕실 용품 같은 느낌?? 전통적인 유기농 발효 콤부차입니다. 탄산이 느껴지고, 약간 와인향이 나요. 포도주를 마시고 나면 입안에 살짝 텁텁한 느낌이 남잖아요? 그런 느낌이 조금 있어요. 콤부차에는 글루크론산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간세포를 보호해주기도 합니다. 콤부차는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는 건강 다이어트 음료로 유명세를 치르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2. 물에 타먹는 파우치형이라 들고 다니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물에 직접 타보니 색상도 매우 예쁘고, 이 전에 마셨던 콤부차만큼 낯설지 않은 맛이에요. 아이스티와 콤부차의 중간 정도? 콤부차 입문자라면 이 제품으로 시작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1112

 

세 번째 주제는 붓기 제거에 탁월한 자연 원료 건강 음료!

책상 위 작은 밭 호박 즙 37,900 (25개입)  vs 곡물가게 궁 리얼 팥물 7,900 (10개입)

  1. 우선 기존에 봐왔던 호박즙들에 비해 패키지가 굉장히 예뻐요. 인스타 감성?? 성형외과 바로 아래 있는 약국들에는 호박즙을 찾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해요. 그만큼 붓기 제거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음료죠. 일반 호박즙에 비해서는 약간의 씹히는 맛이 더해져 있어요. 붓기 제거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하실 때 칼로리 부담 없이 식사 전에 포만감을 느끼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2. 팥가루가 95%. 굉장히 많이 들어있군요. 팥은 신장 기능에 도움이 된다고 잘 알려져 있죠. 평소 신장이 안 좋아서 자주 붓는 분들, 만일 약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약 외에 보조제나 건강식품이 필요하다 하시면 팥 성분을 눈여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리얼 팥가루이니만큼 물에 바로 녹거나 하지는 않아요. 시간이 지나면 가라앉기 때문에 빠르게 섭취를 하거나 마실 때마다 잘 흔들어야 할 것 같아요.

현직 약사 약쿠르트의 조금 더 디테일한 리얼 리뷰와 그가 선택한 원픽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영상을 플레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