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한 피부 다스리는 어성초의 힘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스킨케어의 흡수력을 배가하고 싶다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게 먼저다. <얼루어>가 추천하는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는 제주 어성초 추출물을 담아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0908-085-7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 성분의 97.5%가 어성초 추출물로 이루어져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얼굴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150ml 3만원.

피부 컨디션이 바닥일 땐 아무리 좋은 제품을 발라도 효과를 보기 어렵다. 외부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 등으로 자극받은 얼굴을 진정시키는 게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첫걸음. <얼루어>가 추천하는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는 햇살 가득한 4월, 제주의 비옥한 토양에서 자란 어성초를 정성스럽게 수확해 완성했다.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가 뛰어난 어성초의 효능을 오롯이 담기 위해 말린 어성초 잎을 저온에서 한 번, 고온에서 또 한 번 우려낸 것. 촉촉한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들어 민감한 피부를 다독이고 안색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자극 받은 부위를 완화하고 피부 온도가 내려가는 효과를 확인한 점도 눈에 띈다. 일반적인 사용법은 세안 후 퍼스트 에센스 혹은 토너로 사용하는 것. 피부가 지친 날에는 스킨팩으로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화장솜이 푹 젖을 정도로 충분히 덜어 얼굴 곳곳에 올려놓으면 그만. 붉게 달아오른 피부가 금세 진정되고 수분이 충전돼 얼굴에 생기가 넘친다. 사계절 예민한 얼굴 때문에 고민이라면 지친 피부를 다스리는 어성초 추출물의 힘을 믿어볼 때다.

0908-085-8

EDITOR’S COMMENT 

꾸준히 사용했더니 민감한 피부가 진정돼 얼굴이 맑아졌어요. 유난히 피로해 보이는 날엔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를 화장솜에 듬뿍 덜어 팩으로 활용하면 다음 날, 얼굴에서 건강한 빛이 돌아요.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은은한 향도 일품이고요. – 홍진아(<얼루어> 디지털 에디터) 

 

REMARKABLE POINT 

제주산 어성초 추출물 97.5%
민감 피부 진정에 효과적
끈적임 없이 편안한 데일리 워터 에센스

TARGET 

365일 민감 피부를 호소하는 사람
속건조와 유수분의 균형이 고민인 사람
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사람

 

PLUS ITEM 

0908-085-9

구달의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크림 어성초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맑은 어성초 진정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진정과 보습 효과에 시너지를 내는 크림. 50ml 2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