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를 잘못 넣으면 단발머리가 폭탄 맞은 것처럼 부풀기 십상이죠. 애매한 거지 존에서 S 웨이브 넣는 법을 공개해요.

묶는 밖에 답이 없다고요? 그렇지 않아요지금 길이라서 예쁜 거지 존의 S 웨이브 넣는 법을 소개해요. 선선해진 가을바람과 함께 우아한 분위기로 변신하는 스타일링법을 지금 따라 해보세요. 오늘의 금손차홍 아르더 본점의 고선영 부원장이 알려드려요.

스크린샷 2019-09-03 오전 11.56.18

오른쪽 컬은 아이론을 뒤에서부터 넣기

오른손으로 왼쪽 머리를 때까지는 문제가 없었는데, 갑자기 오른쪽 머리를 왼손으로 하려니까 멘붕에 빠졌다고요? 진정하시고 5 11초를 확인하세요. 오른쪽 컬을 만들 때는 아이론을 뒤에서 앞으로 향하게 놓으면 컬을 쉽게 만들 있어요.

스크린샷 2019-09-03 오전 11.56.29

S 아이론의 기본은 사선으로 세우기

대체 아이론을 어디로 어떻게 넣어야 하는지 헷갈리셨죠? S컬을 넣기 전에 먼저 아이론을 모발 사이에 어떤 방향으로 넣어야 할지 체크해보세요. 가장 기본이 되는 방향은 사선으로 넣기! 사선으로 넣은 아이론을 바퀴 돌리고 모발 쪽으로 아이론을 돌려서 빼면 S컬이 쉽게 완성돼요. 모르겠다고요? 1 9초를 확인하세요.

스크린샷 2019-09-03 오후 12.05.23

컬은 감자마자 풀어야 자연스럽다!

고민하는 순간 컬은 과하게 만들어져요. 어떤 방향으로 감을 것인지 미리 생각하고 감자마자 아이론을 풀어야 자연스러운 컬이 만들어지죠. 자국이 남지 않도록, 세운 아이론을 바퀴를 돌려주세요. 여러 반복하더라도 확실하게 컬이 생기지 않더라도 방법이 훨씬 자연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