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NEW BRAND!

뷰티 월드에 야심 차게 등장한 신규 브랜드 4.

0823-032b-1

BE READY

어려서부터 자연스럽게 인터넷을 접하고 스마트폰, SNS에 익숙한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론칭과 함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 남성용 파운데이션 중에서는 최초로 무려 다섯 가지 컬러를 갖췄고, 답답함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RECOMMEND 유분이 많고 피부톤이 유독 어두운 남성
WHERE TO BUY 아모레퍼시픽몰, 29CM, 카카오샵

 

0823-032b-2

BLANK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내가 가진 본연의 장점을 드러내는 언커버드 메이크업 룩을 지향한다.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데, 가장 먼저 출시한 제품은 ‘[ ]립 틴트’. 제품명을 빈칸으로 남겨 텍스처, 마무리감 등을 자유롭게 상상할 수 있도록 했다.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는 9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RECOMMEND 민낯처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즐기는 사람
WHERE TO BUY 아모레퍼시픽몰, 올리브영 온라인몰

 

0823-032b-3

SABON

매력적인 향으로 해외 여행 필수템이었던 이스라엘의 보디 케어 브랜드 사봉이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다. 시그니처 제품인 ‘바디 스크럽’은 26가지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 소금에 아몬드 오일, 호호바 오일, 보라지 오일 등 천연 식물성 오일을 더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RECOMMEND 향기롭고 순한 보디 케어를 원하는 사람
WHERE TO BUY 스타필드 하남, 롯데닷컴, 신세계몰

 

0823-032b-4

TANGENT GC

스웨덴에서 온 오가닉 뷰티 브랜드 탄젠트 GC는 일시적인 트렌드에 얽매이지 않는 장인정신을 가졌다. 눈을 현혹시키는 화려한 비주얼보다는 밋밋하고 무미건조해 보일 수 있지만 가장 자연스럽게 피부를 가꾸는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다. 풍성한 튤립 꽃다발처럼 싱그러운 ‘튤립 핸드 크림’ 역시 시어버터, 올리브 오일 등 식물성 성분만을 담아 보습력이 뛰어나다.
RECOMMEND 피부가 예민해 유기농 성분만 찾는 사람
WHERE TO BUY 탄젠트 GC 온라인몰, 10 꼬르소 꼬모 서울

 

신상 뷰러 맛집

샤넬과 아워글래스에서 속눈썹을 아찔하게 컬링해줄 신상 뷰러를 출시했다.

0823-032b-5

1 샤넬의 르 르쿠르브 실 드 샤넬
실버 컬러.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 곡률 16.6R. 눈두덩에 닿는 면적이 넓어 안정감 있는 컬링이 가능하다. 실리콘 패드가 눈썹이 찝히거나 꺾이는 것을 보호한다. 교체용 실리콘 패드 두 개가 함께 들어 있다. 3만8천원.

2 아워글래스의 래쉬 컬러
세련된 골드 컬러. 각진 손잡이와 다소 묵직한 느낌. 곡률 17.1R. 샤넬 뷰러보다는 좀 더 평평하고 긴 눈매를 가진 사람에게 적합하다. 두툼한 고무 패드를 사용해 밀착력을 높였다. 3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