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의 기술력을 담고 민감한 피부를 섬세하게 케어하며 일반 화장품에 비해 안전성과 신뢰도가 높아 대세로 자리 잡은 더모코스메틱. 이제는 피부 타입에 맞춰 데일리 케어에 활용하기 적합하도록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높인 신개념 더모코스메틱으로 더위와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다독일 수 있다.

1908_NAVER post_더모 스페셜-1

 

 

예민한 피부 진정부터 피부 흔적 관리까지
보타니티의 플라본 라인&바쿠치올 스팟 크림

화장품은 성분의 차이가 효능의 차이를 만드는 법. 보타니티의 플라본 라인은 핵심 성분으로 대나무잎과 황금뿌리로 구성된 복합 식물 원료인 유니플라본™을 함유했다. 특허 성분인 유니플라본™을 함유한 플라본 세럼은 각종 원인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구조물도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며 유수분 밸런스도 맞춰준다. 플라본 부스터 역시 유니플라본™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 효과와 함께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는 효과가 있다. 플라본 하이드로 젤 크림은5 중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보습력을 더한 제품이다. 세라마이드, 마데카소사이드, 병풀 추출물 성분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다독이고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칙칙한 피부톤과 거뭇한 스팟이 고민이라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쿠치올 스팟 크림을 더해볼 것. 특허 성분인 바쿠치올이 피부 흔적을 완화하고 색소 침착 억제에 도움을 준다. 보타니티의 모든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문의 1800-1976

* 시험기관: ㈜코어덤 피부과학연구소, P&K 피부임상연구센터

1908_NAVER post_더모 스페셜-3

{ SPECIALITY }

피부 고민별로 추천하는 보타니티 4총사

촉촉한 피부결 관리가 필요할 때, 플라본 세럼
특허 소재 유니플라본™이 각종 원인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끈한 피부결 완성.

여름이 싫은 유분기 피부라면, 플라본 부스터
피부 진정 효과는 기본, 유분기 없는 촉촉한 보습과 여름철 각질 관리까지 한번에.

달아오른 피부 진정을 위한 추천, 플라본 하이드로 젤 크림
지친 피부를 달래고 수분을 보충해주는 애프터 바캉스 응급 처치 아이템.

칙칙한 피부톤과 각종 피부 흔적 관리, 바쿠치올 스팟 크림
특허 성분 바쿠치올이 색소 침착을 억제해 스팟을 케어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관리.

1908_NAVER post_더모 스페셜-4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예민해지면 얼굴 곳곳에 붉은 기가 올라오는 편이다. 보타니티의 플라본 세럼엔 대나무 잎과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독자적인 유니플라본™ 포뮬러가 들어 있어 피부톤을 균일하게 맞춰주고 보드라운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 김민지(<얼루어> 에디터) 

 

 

민감 피부 토털 케어 루틴
스킨앤랩의 메디시카 라인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나 민감성, 여드름 등의 문제성 피부라면 여름 나기가 더 고되기 마련이다. 자극은 줄이고 보습력은 높인 스킨앤랩의 메디시카 라인으로 여름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해볼 것. 병풀에서 추출한 6가지 핵심 성분으로 구성된 그린시카 콤플렉스™가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상태로 개선해주기 때문이다. 클렌저부터 토너, 크림, 스팟젤까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메디시카 라인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문제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는 유수분 밸런스 관리를 돕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장벽의 손상 없이 노폐물만 제거할 것. 그 다음 밸런싱 토너를 사용하면 피부의 톤과 결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들고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높일 수 있다. 피부를 정돈한 후에는 가볍고 산뜻한 수딩 젤 제형의 카밍 크림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에 수분과 영양 보호막을 생성할 것을 추천한다. 일명 ‘그린시카 매직캡슐’이 들어 있어 바르는 순간 톡톡 터지면서 촉촉함을 선사하며 가볍게 롤링하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든다. 클리어 스팟젤은 얼굴에 전체적으로 펴 바르거나 고민 부위에 도톰하게 얹어 스팟 케어로 활용 가능하다. 카밍 크림과 클리어 스팟젤을 섞어 발라주면 더욱 빠른 피부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문의 1644-5190

*시험기관: P&K 피부임상연구센터

1908_NAVER post_더모 스페셜-5

{ SPECIALITY }

핵심 성분, 그린시카 콤플렉스™

메디시카 라인의 핵심 성분, 그린시카 콤플렉스™에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병풀잎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등 병풀 핵심 성분 6가지가 모두 처방되어 있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작용, 건조함 개선 효능까지 고루 갖춰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성분이다.

1908_NAVER post_더모 스페셜-6

카밍 크림은 기존의 꾸덕한 제형 대신 촉촉한 젤 타입이라 요즘 같은 계절에 사용하기 좋은 시카 크림이다. 마무리감은 산뜻하지만 피부 속 건조를 해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다독이는 효과는 뛰어나다. – 서혜원(<얼루어> 뷰티&디지털 디렉터)

 

 

눈가 피부 고민 솔루션 
아이솔브의 아이 크림&아이 세럼

최근 눈 밑 잔주름과 다크서클 등 아이 케어 고민이 깊어졌다면 하루 종일 사용하는 디지털 기기에서 원인을 찾아야 한다. 이때 발생하는 블루라이트가 눈가 피부에 대사 불균형과 노화를 촉진하기 때문. 아이솔브의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 크림과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 세럼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쉽게 손상되는 눈가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성까지 갖췄다. 예민한 눈가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무색소와 무향의 착한 처방은 기본,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화해 기준 20가지 걱정 성분도 배제했다. 어플리케이터 일체형이라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아이 크림은 당근에 풍부한 비타민 E와 베타카로틴 성분을 배합하여 만든 비타-카로틴™을 함유해 눈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를 지녔다. 또 11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쉽게 건조해지는 눈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보관한 후 사용하면 부기를 가라앉히는 데 효과적이다. 루테인을 포함한 6가지 눈가 유효 성분 콤플렉스가 함유된 아이 세럼은 블루라이트 차단과 항산화 효과가 특징이다. 핵심 성분인 루테인이 블루라이트를 흡수하는 것은 물론 항산화와 탄력 증가, 보습 효능*까지 갖춘 것.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에 3개의 메탈볼이 작용해 핵심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문의 080-024-1357

*출처: 국제 화장품 아카데미 공식 저널

1908_NAVER post_더모 스페셜-7

SPECIALITY }

눈가 고민과 상황에 따라 골라 쓰자! 

#당근아이크림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 크림
비타민과 베타카로틴을 핵심 성분으로 하여 눈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아이 크림.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며 즉각적인 쿨링 효과 및 깊이 있는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바르는루테인
유스 루테인 인텐스 아이 세럼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가 있는 루테인 성분이 함유된 아이 세럼.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마사지를 해주면 눈가의 피로도를 낮추고 빠르게 수분을 공급할 수 있다.

1908_NAVER post_더모 스페셜-8

아이 크림은 무겁고 오일리하다는 편견에서 벗어나게 해준 제품.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쿨링 팁이 장착되어 있어 피곤한 눈가를 즉각적으로 케어해주는 느낌이 만족스럽다. – 서혜원(<얼루어> 뷰티&디지털 디렉터) 

 

 

올여름은 #피지FREE!
에스트라의 테라크네365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각질, 노폐물은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주범이다. 특히 지성 피부나 여드름성 피부의 경우 여름철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여드름성 피부 관리를 위한 첫 단계인 에스트라의 테라크네365 버블 클렌저는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2%의 살리실산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묵은 각질을 연화해주는 제품이다. 녹차수 베이스의 세안제로 피지뿐 아니라 블랙 헤드와 화이트 헤드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버블 타입 클렌저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했으며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도 갖췄다. 녹차 추출물과 칼라무스 추출물이 함유된 하이드레이션 토너는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케어하는 동시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제품이다. 녹차수 베이스의 진정 토너로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특히 올여름에는 기존 용량의 두 배가 넘는 320ml 대용량 제품이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니 참고할 것.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이 필요할 때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스킨팩으로 활용하면 좋다. 로션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딩 에멀젼 역시 여드름성 피부와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피지 조절 효능은 물론 더마온 성분을 함유해 산뜻하게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문의 080-023-3900

1908_NAVER post_더모 스페셜-9

SPECIALITY }

올여름 피지 FREE를 위한 3스텝!

STEP1 테라크네365 버블 클렌저로 피지와 노폐물을 산뜻하게 닦아내기.
STEP2 녹차수 추출물과 칼라무스 추출물이 듬뿍 담긴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로 피부결 정리하기.
STEP3 테라크네365 수딩 에멀젼으로 유수분 밸런스 조절하기.

1908_NAVER post_더모 스페셜-10

자외선을 많이 받은 날이면 자기 전 화장솜에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를 듬뿍 묻혀 팩처럼 사용한다. 녹차수 베이스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피부 속까지 꽉 찬 수분감을 느끼게 해준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더모 베이스
피에이치드롭의 톤업 크림&비비 크림

타고난 민감성 피부나 문제성 피부라면 스킨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더모코스메틱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특히 오랜 시간 피부에 닿아 있는 베이스 제품의 경우 더욱 깐깐하게 골라야 한다. 피에이치드롭의 핑클로우 데이지 톤업 크림은 생크림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되며 즉각적인 톤업과 함께 피부 본연의 밝은 톤을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자연 유래 성분인 데이지꽃 추출물과 브라이트닝 성분인 비타민나무오일, 백옥 주사 성분인 글루타티온, 식약처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최적의 함량으로 배합되어 효능을 발휘한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것이 장점으로 화사한 민낯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을 때 특히 유용하다.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까지 커버하고 싶다면 글로우 셀 비비 크림을 추천한다. 기존 비비 크림의 피부 보정 효과에 피부 진정과 부스팅, 피지 컨트롤 효과를 더해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식물성 줄기 세포인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 추출물이 피부 탄력과 활력을 증진시키며 6가지 펩타이드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또한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5가지 한방 성분을 함유해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리지 않으며 인체피부 일차자극시험*에서 저자극으로 판명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1566-4257

*시험기관: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 시험대상: 성인 30명, 시험기간: 2019.4.15~4.19, 48시간, 96시간 피부 첩포 시험 후 자극 정도 측정.

1908_NAVER post_더모 스페셜-11

SPECIALITY }

톤업 크림 vs 비비 크림,  피부 고민별 선택법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이다.
생기 있는 생얼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
목과 얼굴의 톤이 다르다.
휴가철 탄 피부의 톤을 밝히고 싶다.
⇨ 핑클로우 데이지 톤업 크림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
자연스러운 윤광 하이라이터가 필요하다.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
⇨ 글로우 셀 비비 크림 

피부가 답답하지 않은 광채 커버가 필요하다.
붉은 기나 잡티 커버가 필요하다.
⇨ 톤업 크림+비비 크림 

1908_NAVER post_더모 스페셜-12

피에이치드롭의 톤업 크림은 아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가벼운 피부 화장을 선호하거나 아이 및 치크 메이크업을 자주 하지 않는 사람이 사용하기 좋다. 투명하게 피부톤을 밝혀 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보이지만 피부의 칙칙함은 확실하게 거둬 주고 생기를 부여한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