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로스앤젤레스, 파리 등 핫한 도시의 뷰티 서비스를 모았다. 이곳의 뷰티 서비스를 즐기기 위해서라면 시차쯤은 아무래도 상관없다.

 

0618-178-1

NEW YORK
깅기(Guingui)
깅기의 손을 거치면 땋은 머리는 화려하게 변신한다. 별, 소용돌이 모양 브레이드부터 타이트하게 땋아 내린 복서 브레이드까지 무엇을 상상하든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이 숍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면 예약이 힘들다는 것! 여행 기간 중에 그녀의 비는 시간이 포착된다면 무조건 예약하도록. 원하는 브레이드 사진을 가져가면 사진 속 룩을 참고해 본인에게 어울리는 멋진 브레이드 룩을 만들어준다.
주소 66 Rivington St., Manhattan, and 63 E. Tremont Ave., Bronx 가격 프리스타일 브레이드는 45달러부터 문의 Guingui@strandaddict.com

LOS ANGELES
루눌라 네일즈(Lunula Nails)
루눌라 네일즈는 최상의 매니큐어와 페디큐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젤 네일 폴리시와 일반적인 컬러 매니큐어 모두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캄퍼 등의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제품을 사용해 피부와 손톱에 자극이 덜하다.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넣은 물에 손을 담그고, 에센셜 오일을 바른 후 크리스털 쿼츠로 해주는 손 마사지도 일품이다.
주소 7201 Melrose Ave. 가격 매니큐어 20달러부터, 페디큐어 30달러부터 문의 323-879-9170

PARIS
마르틴 드 리슈빌 르모델라주(Martine de Richeville Remodelage)
셀룰라이트가 걱정이라면 마르틴 드 리슈빌 르모델라주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림프 순환 마사지는 축적된 지방을 분해하고 이동시키는 효과가 있다. 통증 완화, 림프 순환, 근육 이완에 도움이 되며 지방 재배치 효과도 있다고. 솔직한 경험담을 얘기하자면 이 마사지는 약간의 고통을 수반한다. 그럼에도 이곳을 방문하지 않은 이는 있어도 한 번만 와본 고객은 없을 정도로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해서 계속해서 숍을 찾게 된다.
주소 13 Boulevard Malesherbes 가격 상담 내용에 따라 결정 문의 33-1-44-94-09-38.

0618-178-2

MILAN
마이 플레이스 헤어 스튜디오(My Place Hair Studio)
백만 팔로워를 거느린 패션 인플루언서 키아라 페라그니(Chiara Ferragni)가 가장 좋아하는 헤어숍이 바로 마이 플레이스 헤어 스튜디오다. 전 세계를 누비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그녀지만 시간이 날 때마다 이곳에서 자신의 시그니처인 풍성한 금발 머리를 커트하고 염색을 한다고. 숍의 빈티지한 밀라노풍 인테리어는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기에도 최적의 장소다. 앤티크한 벽면과 유리로 장식된 화사한 내부, 블랙, 화이트, 그린 타일이 깔린 바닥이 예술이다. 천장에는 크리스털 샹들리에가 반짝거리고 화이트톤의 의자는 곳곳의 목재, 골드 장식과 조화를 이룬다.
주소 Via Bartolomeo Panizza, 4 가격 커트와 기본 염색은 145달러 문의 39-02-3675-3350

MONTE CARLO
스파 메트로폴 바이 지방시(Spa Metropole by Givenchy)
모나코를 유럽의 라스베이거스라고 생각한다면 이 도시에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천상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은 별로 놀랍지 않을 것이다. 대리석과 금빛으로 장식된 내부는 모로코의 궁전을 떠올리게 한다. 마사지를 받기 전 몇 가지 질문을 체크하면서 스파에서 사용할 향도 선택하게 되는데 재미있게도 몇 가지 그림 중 한 가지를 고르면 현재 컨디션과 기분에 맞는 향을 세팅해준다(예를 들면 새발격자무늬로 장식된 무드보드를 선택하면 상쾌한 나무향이 제공된다). 이제 남은 일은 그저 5성급 마사지를 즐기는 일 뿐.
주소 4, Avenue de la Madone 가격 스트레스 릴리프 마사지(45분) 207달러. 문의 377-93-15-13-70

0618-178-3

BANGKOK
헬스랜드(Health Land)
하루 종일 방콕 시내를 종종걸음으로 돌아다닌 투어리스트라면 혹은 업무차 방콕으로 출장 온 비즈니스맨이라면 느지막한 오후엔 시원한 맥주 한 잔을 벌컥벌컥 들이켠 뒤, 헬스랜드에 방문해 마사지를 받아보길. 크고 안락한 가죽 소파에 누우면 마사지 치료사가 뭉치고 땅기는 종아리부터 저린 발, 굳은 어깨, 스트레스로 지끈지끈한 두피와 관자놀이까지 원하는 부위를 시원하게 마사지해준다. 12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현지인들과 정보력 빠른 관광객들은 매일 방문하기도 한다.
주소 55/5 Sukhumvit 21 Rd., Asoke 가격 발 마사지는 12달러(60분) 문의 66-2-261-1110

HONG KONG
파이브 엘리먼츠 홍콩(Fivelements Hong Kong)
부산한 홍콩 분위기로부터 잠깐의 휴식이 필요하다면 파이브 엘리먼츠 리조트로 발길을 돌리자. 이곳의 스파 메뉴는 장장 약 85페이지. 세상의 모든 스파를 즐길 수 있을 듯한 이곳에서 결정장애를 겪는다면 말차 그린티 페이셜을 받아보길 추천한다. 우선 어깨, 목 마사지를 시작으로 얼굴에는 저자극 오트밀 스크럽을 통한 각질 관리, 그리고 코코넛 오일로 보습 관리를 진행한다. 마지막 대미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말차 마스크. 스파가 끝난 후 얼굴에 은은한 광이 돌아도 놀라지 마시길. 마스크 팩을 하는 동안 말차 한 잔을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진다면 페이셜이 끝난 후에 리조트의 플로팅 가든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주소 81 Tai Chung, Hau, Sai Kung 가격 말차 그린티 페이셜 트리트먼트(90분) 176달러 문의 Wellnesshk@fivelements.org

MOSCOW
뷰티 코너(Beauty Corner)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코스로 꾸미고 싶은 이에게 추천한다. 숍의 창문을 통해 모스크바의 명소인 식물원이 내려다보이는 이곳은 메이크업부터 네일, 헤어, 피부 관리까지 아름다움에 관한 모든 것을 한번에 받을 수 있다. 이곳은 <얼루어> 러시아판의 편집장이었던 카테리나 다닐로바가 결혼식을 위해 본인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맡긴 곳이기도 하다.
주소 Botanicheskiy Pereulok, 5 가격 상담 내용에 따라 결정문의 7-495-969-22-21

0618-178-4

ISTANBUL
킬릭 알리 파사 하맘(Kilic Ali Pasa Hamami)
오토만 해군을 위해 16세기에 지어진 킬릭 알리 파사 하맘은 이스탄불을 방문했다면 무조건 가보시길. 숨이 멎을 듯한 아름다운 하늘색 대리석 석재로 만들어진 돔 천장을 바라보며 럭셔리한 하맘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옷을 완전히 벗으면 개인 세신사가 케세(Kese)라는 터키식 수건을 사용해 당신의 거칠고 칙칙했던 전신을 매끄럽게 스크럽해줄 것이다. 이곳은 연중무휴로 운영되기는 하지만 남녀가 사용할 수 있는 시간대가 나뉘어 있어서 남녀가 동일한 시간대에 이용할 수 없다. 방문 전 운영 시간을 꼭 확인해볼 것.
주소 Kemankes Mahallesi, Hamam Sokak 1 가격 하맘 서비스 46달러 문의 90-212-393-8010

JOHANNESBURG
더 매슬로 호텔 아프리콜로지 스파(The Maslow Hotel Africology Spa)
잠이 보약이라 했다. 숙면이 간절한 당신이라면 더 매슬로 호텔의 아프리콜로지 스파의 마그네슘 마사지 세션을 예약해보자. 근육 이완을 위한 스팀 마사지를 받고 마그네슘이 풍부한 진흙으로 마사지를 받는다. 진흙의 미네랄 성분이 체내로 흡수되면서 수면 유도와 통증 완화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한 장의 파노라마 사진을 보는 듯한 도시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면서 90분간의 마사지를 마치고 나면 몸이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 들 것이다. 드디어 꿀잠을 위한 준비가 완료된 것.
주소 146 Rivonia Rd., Sandton 가격 마그네슘 마사지 60달러 문의 27-010-226-4688

0618-1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