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인 여름! 선크림, 땀에도 안 번지는 메이크업 득템하고 싶다면 다음의 세일 정보를 확인!

weekly_sale_01

 

아리따움 메이크업 클리어런스 세일 최대 50% (~6월 2일까지)

아이오페의 메이크업 제품 다 모아모아 반값할인! 쿠션의 원조인 에어쿠션, 컨실러, 에어쿠션 블러셔, 쉐딩 스틱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메이크업 아이템을 파격할인가에 만나보세요.


 

 

weekly_sale_02

 

에스쁘아 조이 픽 에스쁘아템 최대 25% 세일 (~6월 30일까지)

에스쁘아의 새로운 얼굴, 레드벨벳 조이! 그가 좋아하는 에스쁘아 템만 특별 세일 중!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실크, 아이팔레트, 립 업까지 상큼한 조이의 과즙상 메이크업을 따라 잡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겟하세요!


 

weekly_sale_05

 

네이처컬렉션 CNP 브랜드 위크 최대 34% 세일 (~6월 5일까지)

프로폴리스 앰플, 인텐시브 크림, 마스크 팩까지 입소문 난 각종 꿀템이 가득한 CNP! 네이처컬렉션에서 인기 많은 제품들을 모아모아 특별 할인 중이에요. 평소 CNP의 베스트 템을 쟁여둘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면 바로 지금이 알맞은 타이밍!


 

weekly_sale_03

 

네이처리퍼블릭 2019 상반기 네리어워드 최대 30% 세일 (~6월 6일까지)

2019년 상반기에 가장 인기 많았던 제품은? 쿠션, 립틴트, 아이브로우, 블러셔, 립스틱 등 베스트 색조 아이템 최대 30% 할인 중!


 

weekly_sale_04

 

토니모리 쿠션 대전 (~6월 5일까지)

모스키노 콜라보, 비씨데이션, 아베뜨, 러비더비 등 토니모리의 모든 쿠션 총집합! 1+1 이벤트는 물론 최대 68% 할인 혜택, 금액대별 사은품까지 다양한 득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