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빛이 가득한 남산에서 11번째 <얼루어 그린 캠페인>이 열렸다. 다양한 친환경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경험함은 물론 필라테스 클래스, 플라스틱 컵에 꽃 심기 이벤트까지, 그야말로 초록빛 에너지로 가득한 하루였다.

ECO-FRIENDLY FASHION

지금은 ‘친환경’을 넘어 미래를 위해 반드시 환경을 보호해야 하는 ‘필환경’ 시대! 건강한 지구를 만들기 위한 노력은 패션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게스도 ‘필환경’ 시대에 발맞춰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을 시작했다. 이번 시즌 천연 농법으로 재배 및 생산된 원단을 사용하고 천연 염색 과정을 거쳐 탄생한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인 것. 친환경 기법이 적용된 ‘게스 에코 컬렉션’은 기본 라운드넥 티셔츠와 포켓 디테일의 브이넥 티셔츠, 피케 티셔츠로 구성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천연 염색 특유의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돋보이는 티셔츠는 옐로, 블루, 핑크, 그레이, 브라운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도 넓다. 성별과 세대를 초월해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착한’ 티셔츠 한 장으로 환경 보호를 위한 필수 불가결한 발걸음에 동참해볼 것.

0526-313-1

게스의 오가닉 V넥 반팔 티셔츠, 오가닉 루즈핏 반팔 티셔츠 각각 7만8천원.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착한 패션

환경 및 동물 보호 문제에 관심이 높은 <얼루어> 독자들에게 에코 패션은 더 이상 생소한 개념이 아닐 것. 게스의 부스에서도 친환경 패션, 나아가 윤리적으로 지속 가능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참가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게스에서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을 모토로 천연 농법으로 재배, 생산된 원단을 사용하거나 천연 염색 등의 친환경적 기법을 적용한 ‘게스 에코 컬렉션’을 선보였기 때문. 게스의 부스는 이처럼 인위적인 화학 공정을 거치지 않은 오가닉 원사와 천연 염료를 사용해 만든 티셔츠와 양말이 싱그러운 초록 나뭇잎과 어우러져 감각적으로 꾸며졌다. 한켠에 마련된 포토월에서는 사진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천연 염색 키트 또는 피크닉 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 게스 공식 온라인몰에 가입하면 오가닉 양말과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게스가 마련한 이벤트 중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것은 선착순 예약제로 진행된 천연 염색 클래스. 총 9회에 걸쳐 마련된 클래스는 모든 시간대가 순식간에 마감되며 뜨거운 참가율을 자랑했다. 참가자들은 부스 안쪽에 마련된 테이블에 옹기종기 모여 오가닉 양말을 천연 염료로 물들이는 방법을 배우며 자연의 색이 주는 매력에 흠뻑 빠졌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만드는 과정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지속 가능한 패션의 아름다움을 되새겨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0526-313-2

1 게스 부스에서는 친환경 기법이 적용된 ‘게스 에코 컬렉션’을 만날 수 있었다. 2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는 참가자의 모습. 3 천연 염색 클래스를 마친 후 뿌듯한 표정으로 결과물을 들고 포즈를 취한 참가자들.

#GUESSECO
부스 한켠에 마련된 포토월에서 사진 촬영 후 #게스 #GUESSECO #얼루어그린캠페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천연 염색 키트 또는 게스 피크닉 매트를 증정했다.

0526-313-3

4 게스 부스는 오가닉 원사와 천연 염료를 사용해 만든 티셔츠와 양말로 꾸며졌다. 5,6 부스 안쪽에 마련된 천연 염색 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이 오가닉 양말을 푸른색 천연 염료로 물들이고 있다.

 

 


NATURALLY BRIGHT

해가 갈수록 심해지는 환경 오염 때문에 피부 관리법도 달라지고 있다. 외부 자극에 노출되어 쉽게 민감해지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특히 순하고 믿을 만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인지 따져보게 된다.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는 천연 식물성 원료를 중심으로 더마 효과를 내는 착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자연 미백과 피부톤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지닌 ‘피오니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크림’의 주요 성분 역시 지리산에서 자란 작약 꽃잎 추출물이다. 실리콘 계열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처음 발랐을 때는 흡수가 안 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가볍게 두드려주면서 시간이 조금 지나면 오히려 모공을 막지 않고 촉촉하게 스며든다. 크림이지만 오일에 가까운 가벼운 제형으로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은 것도 장점이다.

0526-313-4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의 피오니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크림 지리산 작약 꽃잎 추출물을 함유한 크림으로 밝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4만3천원.

자연을 담은 더마,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

이번 <얼루어 그린 캠페인>을 통해 처음으로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 천연 식물성 원료를 중심으로 더마 효과를 내는 뷰티 브랜드답게 망고, 작약, 올리브 오일, 병풀, 선인장 등 제품에 활용된 다양한 자연 원료로 생동감 넘치는 부스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솔직하고, 순하고, 안전한, 그리고 효과 좋은 더마 스킨케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부스를 마련한 것. 제품은 물론 성분까지 한눈에 확인하며 마음껏 테스트해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였던 만큼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의 부스에는 기존 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방문자들의 발걸음이 오래 머물렀다. 특히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자들에게 고루 인기가 있었던 테스트 제품은 코코넛, 라벤더, 라임 등의 성분이 함유된 핸드 크림 3종. 참가자들은 부담 없이 손등에 발라보고 향을 맡아보며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골라보는 시간을 가졌다.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 ‘오감만족 샘플링’ 이벤트도 부스가 북적이는 데 한몫했다.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 제품에 들어간 자연 원료 체험 미션을 완료하면 ‘꽝’ 없는 뽑기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어 행사가 끝날 때까지 부스 방문객이 끊이지 않았다. 이벤트에 참가해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의 크림이나 에코 보틀을 받은 참가자들은 환호와 함께 인증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도 했다. 유독 분위기가 좋았던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의 부스를 나서는 참가자들의 표정은 날씨만큼 환한 웃음으로 가득했다.

0526-313-5

1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의 다양한 제품과 원료가 함께 진열된 부스. 2 캡슐을 뽑으면 에코 보틀부터 크림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가 많았다. 3 부스에서 직접 핸드크림을 테스트해보는 참가자의 모습.

#피부고민 솔루션! 캡슐 추첨 이벤트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올리는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경품이 걸린 캡슐 추첨의 기회를 잡을 수 있었다.

0526-313-6

4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의 다양한 제품과 원료가 함께 진열된 부스. 5 내추럴 더마 프로젝트가 마련한 첫 오프라인 행사라 더욱 주목을 받았다.

 

 


HERBS FOR BEAUTY

태양에 노출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피부는 지치고 민감해지기 마련. 한껏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을 위해서는 수딩젤이 필수다. 데이멜로우의 ‘리얼 익스트렉트 수딩젤’은 뛰어난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지닌 어성초와 은이버섯 추출물을 96%나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트러블 진정과 여드름 완화에 효과적인 어성초가 함유된 ‘어성초 리얼 익스트렉트 수딩젤’은 즉각적인 쿨링감이 돋보이는 제품. 아미노산과 콜라겐이 풍부한 은이버섯이 담긴 ‘은이버섯 리얼 익스트렉트 수딩젤’은 지친 피부에 활력과 탄력을 되돌려준다. 두 제품 모두 워터 베이스 제형으로 사용감이 산뜻하며, 스파우트 파우치 패키지로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0526-313-7

1 데이멜로우의 허브 어성초 리얼 익스트렉트 수딩젤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열과 자극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며 촉촉함을 선사한다. 300g 8천원. 2 데이멜로우의 은이버섯 리얼 익스트렉트 수딩젤 은이버섯 추출물이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돕고 여드름, 아토피 등 각종 트러블을 진정시킨다. 300g 8천원.

오늘의 내추럴 뷰티 솔루션, 데이멜로우

<얼루어 그린 캠페인>이 열린 남산 N서울타워 곳곳에서 눈에 띄었던 오렌지 컬러 파우치의 정체는? 바로 데이멜로우 부스에서 만날 수 있었던 ‘아마존 빌리프 프로텍션 안디로바 선블록’이다. 데이멜로우 부스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 만족도를 평가하는 스티커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가하면 선블록을 증정한 것. 독특한 파우치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 데이멜로우의 선블록은 <얼루어 그린 캠페인>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에코 키트에도 담겨 있었다. 유달리 화창했던 날씨에 미처 대비하지 못했던 참가자들에게 데이멜로우가 건넨 선블록은 그야말로 인기 만점!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백탁현상 없는 촉촉한 에센스 제형과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한 패키지 형태에 <얼루어> 독자들과 이벤트 참가자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방문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은 또 다른 이벤트는 선블록과 함께 찍은 행사장 사진에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업로드하는 것.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리넨 소재의 DIY 파우치가 제공됐다. 부스에 마련된 나뭇잎 문양의 스탬프를 찍으면 나만의 에코 파우치를 완성할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 이벤트였다. 이 밖에도 데이멜로우 부스에서는 자연 유래 성분이 가득 담긴 ‘아마존 빌리프 스킨케어 라인’과 ‘허브 라인’, ‘블루마린 수분 라인’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데이멜로우에서 준비한 선블록으로 피부를 보호한 참가자들은 안심하고 따사로운 봄날의 햇살을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0526-313-8

1 데이멜로우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던 부스. 2 제품 만족도를 평가하는 스티커 설문조사에 참가하는 모습. 3 선블록을 비롯해 수딩젤, 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데이멜로우의 #인생선블록
부스에서 제품을 사용한 후 스티커 설문 조사에 참가하면 데이멜로우의 ‘아마존 빌리프 프로텍션 안디로바 선블록’을 증정했다. 데이멜로우의 선블록은 이날 행사장에서 ‘인싸 아이템’으로 통하며 주목을 받았다.

0526-313-9

4,5,6 참가자들은 SNS에 인증샷을 남기고 받은 리넨 파우치에 나뭇잎 문양의 스탬프를 찍어 나만의 에코 파우치를 완성했다.

 

 


VEGAN BEAUTY

제조과정에서 행해지는 동물 학대와 환경문제 등 윤리적 소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해지며 화학 성분뿐만 아니라 동물성 원료를 아예 배제한 비건(Vegan)이 뷰티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던 디어달리아는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동물성 원료의 사용을 배제하는 대표적인 비건 뷰티 브랜드다. 디어달리아는 오랜 연구를 통한 기술력으로 색조 제품의 주요 성분인 카민과 비즈왁스 없이도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과 뛰어난 발색, 높은 지속력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제품들로 사랑받고 있다. 고기능성 메이크업 제품도 그 기능만큼 안전하고 윤리적이어야 한다는 디어달리아의 신념을 담은 비건 뷰티 제품으로 동물의 희생 없이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표현해보자.

0526-313-10

1 디어달리아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선 로션 SPF50+/PA++++ 가벼운 에멀전 제형이 백탁 없이 발리고 톤업 베이스 효과를 주는 무기자차 선 로션. 35ml 2만6천원. 2 디어달리아의 블루밍 에디션 스킨 파라다이스 퓨어 모이스처 쿠션 파운데이션 SPF37/PA+++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뭉침 없이 밀착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14ml 3만8천원.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의 달리아 가든

‘정원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달리아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어달리아. 열한 번째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함께한 디어달리아는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달리아꽃으로 꾸민 화사한 부스로 참가자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디어달리아 제품은 항산화 효능이 입증된 다알리아꽃 추출물과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원료 등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천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비건 화장품은 기능적인 면에서 타협할 수밖에 없다’는 고정관념을 무너뜨린다. 달리아꽃의 아름다움에 이끌려 부스를 찾은 참가자들은 세련된 디자인 못지 않은 뛰어난 제품력에 감탄했다. 안정성과 성분, 효능, 패키지 모두 꼼꼼하게 따지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한 것. 참가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던 디어달리아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SNS 이벤트와 달리아꽃 찾기 게임, 비건 OX 퀴즈로 재미 또한 높였다. 3가지 이상의 이벤트를 수행한 고객에게는 부담 없이 비건 뷰티&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비건 스타터팩이 증정되었다. 유쾌한 표정의 참가자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오랫동안 디어달리아 부스에 머무르며 비건 뷰티를 경험했다. 또한, 디어달리아가 증정한 시들지 않는 페이퍼 플라워를 들고 인증샷을 찍는 인파들 덕분에 N타워 광장 곳곳이 핑크빛 달리아꽃으로 물들었다는 후문.

0526-313-11

1 비건 제품이지만 뛰어난 발색과 발림성을 자랑하며 베스트셀러로 꼽힌 립 무스와 립 글레이즈. 2 비건 OX 퀴즈와 달리아꽃 맞추기 이벤트를 통과해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참가자. 3 행사 참가자들의 눈길을 끈 블루밍 에디션.

#달리아꽃이 담긴 #VeganBeauty
아름다운 달리아꽃으로 꾸며진 디어달리아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항산화 효능으로 특허를 받은 다알리아꽃 추출물을 함유한 샘플 제품도 증정했다.

0526-313-12

4 모든 미션을 수행한 고객에게 증정한 달리아 페이퍼 꽃과 비건 스타터 팩. 5 이번 행사에서 가장 화사한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던 핑크빛 디어달리아 부스 전경. 6 신중하게 달리아꽃 맞추기 게임을 하며 추억을 남기고 있는 참가자.

 

 


SENSITIVE SKIN ESSENTIALS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레시피와 마일드한 포뮬러를 통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 피부 노폐물은 간편하게 제거하면서 영양과 수분은 보충하는 패드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새롭게 출시된 ‘톳라인’ 역시 베스트 아이템인 패드를 비롯해 토너와 크림으로 구성됐다. ‘톳라인’은 청정 지역인 완도의 바다에서 자란 톳과 미역귀가 핵심 원료로, 미네랄과 후코이단 성분이 풍부해 피부 진정 효과와 보습력이 뛰어나다. 특히 ‘톳패드’는 로하스 인증을 완료한 코튼 패드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먼저 ‘톳패드’로 순하게 각질을 케어한 후 ‘톳토너’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톳크림’으로 촉촉하게 마무리하면 벨라몬스터의 민감 피부 솔루션 완성!

0526-313-13

1 벨라몬스터의 센서티브 케어 솔루션 톳패드 자극을 최소화한 100% 순면 패드가 에센스를 듬뿍 머금고 있어 피부 진정, 수분 보충 및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165ml 1만9천원. 2 벨라몬스터의 센서티브 케어 솔루션 톳토너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토너로 후코이단 성분이 속까지 촉촉하게 스며들어 생기를 전한다. 200ml 1만9천원. 3 벨라몬스터의 센서티브 케어 솔루션 톳크림 외부 유해 환경에 민감해지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케어해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 준다. 70ml 2만7천원.

피부 고민을 위한 안전 솔루션, 벨라몬스터

‘가장 큰 피부 고민이 무엇일까?’라는 근본적인 물음에서 출발한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 브랜드 슬로건인 ‘피부 고민 솔루션’에 걸맞게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능 및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주목해야 할 점은 당근, 수박, 깔라만시, 씨위드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의 개발을 강조한다는 사실. 최근 출시 직후 완판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던 ‘톳패드’도 마찬가지로, 맑고 깨끗한 완도에서 자란 제철 톳과 미역귀를 사용해 풍부한 바다의 영양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벨라몬스터 부스에서는 공식 SNS 계정을 팔로잉한 후 제품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패드 정품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피부 고민 잡기’ 게임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서 가장 긴 대기줄을 자랑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이벤트. 잡티부터 각질, 여드름, 피지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이 튀어오를 때마다 뿅망치를 든 참가자의 손길도 분주해졌다. 게임기에서 고개를 내민 피부 트러블을 신나게 두드리며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릴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 아쉽게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한 참가자들도 벨라몬스터가 준비한 풍성한 샘플을 받아 들고 기분 좋게 웃음 지었다. 저마다 다른 피부 고민이 아름다움으로 변화될 수 있다고 믿는 벨라몬스터의 뷰티 철학을 온몸으로 경험한 셈이다.

0526-313-14

1,2 컬러풀하면서도 귀여운 제품 디스플레이로 눈길을 끈 벨라몬스터 부스. 3 부스 방문객들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신제품 ‘톳라인’에 특히 많은 관심을 보였다.

#솔루션패드 #톳패드
벨라몬스터 행사장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닦는 습관이 피부를 지킨다!’는 슬로건과 함께 선보인 다양한 패드 제품. 특히 신제품 ‘톳패드’에 방문객들의 관심이 집중돼 베스트 아이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0526-313-15

4 피부 고민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경험해볼 수 있었던 벨라몬스터 부스. 5 당근, 수박, 깔라만시, 톳 등 벨라몬스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패드 4총사. 6 벨라몬스터가 준비한 ‘피부 고민 잡기’ 게임을 즐기는 참가자의 모습.

 

 


NATURAL SKINCARE DUO

최소 성분 화장품 사용하기, 비건과 유기농 화장품 사용하기 등 지구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건강한 트렌드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의 제품 두 가지를 추천한다. 첫 번째 수딩 톤업 선스크린은 천연 유래 수딩 성분과 호호바씨 오일, 당근씨 오일 등의 고보습 오일을 함유한 자외선차단제로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피부에 천연 유분 보호막을 형성해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최상급 로즈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 등이 블렌딩된 로즈 리바이벌 오일은 뷰디아니의 베스트 아이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0526-313-16

1 뷰디아니의 로즈 리바이벌 오일 최상급 로즈 오일 성분이 피부 깊이 흡수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에센셜 오일. 30ml 13만8천원. 2 뷰디아니의 수딩 톤업 선스크린 SPF 50+/PA++++ 천연 유래 수딩 성분이 들어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자외선 차단제. 60ml 3만8천원.

자연과 공존하는 아름다움, 뷰디아니

피부가 민감하다면 화장품 성분을 더 꼼꼼하게 따질 수밖에 없다. 뷰디아니는 생산부터 판매까지 자연으로부터 아름다움을 찾는 자연주의 코스메틱으로 유명하다. ‘Beauty Goes Natural’이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동물성 재료를 배제하고 오로지 식물성 성분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뷰디아니의 아이코닉한 제품 중 하나인 로즈 리바이벌 오일과 신제품 수딩 톤업 선스크린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다. 로즈 리바이벌 오일은 수증기 증류법으로 추출한 최상급 로즈 오일과 호호바씨 오일 등 식물 성분으로 된 에센셜 오일로,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쓸 수 있어 뷰디아니의 인기 제품 중 하나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딩 톤업 선스크린은 천연 유래 성분으로 되어 있음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백탁 현상 없이 피부를 보호해, 테스트해본 사람들 모두 제품의 사용감에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번 행사에서 뷰디아니는 멸종 위기인 희귀 동물에 대해 인식하고 보호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나만의 에코 손수건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가닉 천에 도장을 찍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손수건을 만들어보는 시간이었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는 브랜드 철학을 떠올리게 하는 동시에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하는 그린 캠페인의 취지와도 잘 어울렸다는 평. 또한 2천여 개의 선물을 모두 정품으로 준비해 참가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으며, 팔각정 곳곳에서 에코 손수건을 들고 인증샷을 찍는 사람들로 가득해 뷰디니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0526-313-17

1 멸종 위기 동물을 보호하는 마음으로 하나 하나 스탬프를 찍어 에코 손수건을 완성하는 참가자. 2 뷰디아니 부스에서는 기초 스킨케어부터 보디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었다. 3 싱그러운 에메랄드 컬러가 눈에 띄었던 산뜻한 뷰디아니 부스.

#GREEN #BEAUDIANI의 에코 손수건 만들기
멸종 위기인 희귀 동물 도장을 손수건에 찍어 나만의 에코 손수건을 만들고 SNS에 올리면 뽑기의 기회가 주어진다. 1등부터 4등까지 2천여 개의 선물은 모두 뷰디아니 정품! 뷰디아니 부스의 열기는 그 어떤 부스보다 뜨거웠다.

0526-313-18

4 에코 손수건을 완성하고 수딩 톤업 선스크린을 선물로 받은 참가자. 5 이번 행사의 메인 제품이었던 수딩 톤업 선스크린과 로즈 리바이벌 오일. 6 미션을 완수하고 즉석에서 신중하게 선물 뽑기를 하고 있는 참가자의 모습.

 

 


PERFECT DAILY SUNBLOCK

일명 ‘마법 캡슐’로 유명한 웰라쥬에서 만든 자외선 차단제는 확실히 다르다. 묽고 부드러운 텍스처의 선 젤 속에 미세한 보습 캡슐이 담겨 있는 것! 피부에 펴 바르면 캡슐이 터지면서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한다. 또한, 8가지 종류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 역할을 한다. 덕분에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했을 정도로 오랜 시간 강력한 보습력을 유지하는 기특한 자외선 차단제. 여기에 병풀 추출물과 알란토인, 빙하수, 자작나무 수액 등으로 구성된 ‘릴리프 프로텍터’가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온도를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사계절용 선크림으로 제격이다.

0526-313-19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선 젤 SPF50+/PA++++ 아쿠아 보습 캡슐이 터지면서 오랜 시간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전달하며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한다. 60ml 2만8천원.

웰라쥬의 안심 피부 컨설팅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손실 없이 온전히 전달하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무장한 고기능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마련된 웰라쥬 부스에서는 이러한 브랜드 철학에 근거해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전문적인 피부 컨설팅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먼저 자신의 피부 고민을 선택한 후, 피부 측정기로 진단을 받았다. 피부 건조부터 링클 케어까지 평소 궁금하던 피부 상태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내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원데이 키트와 선 케어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었다. 이 중에서도 피부 고민별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캡슐 원데이 키트가 참가자들에게 내린 긴급 솔루션! 웰라쥬는 24시간 수분 지속과 탄력 리프팅이 필요한 참가자에게는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 키트’를, 주름 개선과 탄력 케어가 시급한 참가자에게는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를 추천했다. 또 맑고 환하게 톤업이 필요한 피부의 소유자에게는 ‘비타 화이트 원데이 키트’를 해결책으로 제시했다. 진행 요원의 안내에 따라 차례로 피부 진단을 받은 참가자들은 복권처럼 긁어보는 재미가 쏠쏠한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받았다.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캡슐 장인’으로 불리는 웰라쥬의 앰플 모양을 닮은 예쁜 씨드 스틱도 선물로 제공됐다. 과학적인 진단으로 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고민 해결에 특화된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풍성한 경품도 선물 받는 보람찬 이벤트였다.

0526-313-20

1,4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웰라쥬의 캡슐 제품들. 2 웰라쥬에서는 측정기로 피부 상태를 점검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3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는 참가자의 모습.

#캡슐장인 웰라쥬
웰라쥬의 베스트셀러는 ‘한 알의 마법’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 캡슐. 이번 웰라쥬 부스에서는 수분 탄력 케어, 탄력 영양 케어, 보습 톤업 케어를 책임지는 캡슐 원데이 키트 삼총사를 만나볼 수 있었다.

0526-313-21

5 베스트 아이템인 캡슐 뿐만 아니라 선크림과 세럼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확인할 수 있었다. 6 피부 진단 이벤트에 참가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나눠주어 결과에 따라 다양한 경품 증정. 7 피부 고민에 따라 원데이 키트 캡슐 샘플이 증정됐다.

 

 


LIVE GREEN CLEAN!

치아 건강도 지키고 지구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바로 조르단의 재생 플라스틱 칫솔, ‘그린클린’을 사용하는 것! FDA의 승인을 받은 100% 재생 플라스틱 핸들과 피마자 오일에서 유래한 나일론으로 만든 식물성 칫솔모는 물론, 패키지까지 100% 재활용지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사실 천연 소재 칫솔의 경우 칫솔모가 뻣뻣해 거부감을 주기도 하는데, 그린클린은 매일 사용하기에 적당한 정도의 부드러움을 지녔다. 2016 레드닷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모던하면서도 인체공학적인 디자인도 매력적이다. 핑크, 그린, 블루, 베이지의 총 4가지 컬러로 자연스러운 뉴트럴톤이라 욕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다. 가볍고 손에 쥐는 느낌도 좋아 양치질하는 시간이 더욱 즐거워질 것이다.

0526-313-22

조르단의 그린클린 100%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핸들과 식물 오일 추출물로 만든 칫솔모는 물론 포장재까지 100% 재활용지를 사용한 친환경 칫솔. 1개 3천9백원.

지구와 나를 위한 하루 세 번의 약속, 조르단 그린클린 칫솔

아직도 일상생활 속에서 무심코 버려지는 플라스틱 제품이나 일회용품이 무수히 많다. 욕실에 놓인 칫솔도 그중 하나. 주기적으로 바꾸는 소모품인 만큼 나일론과 플라스틱으로 만든 것 대신 대나무 등 천연 소재 혹은 재생 플라스틱으로 만든 칫솔로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조르단의 친환경 칫솔 ‘그린클린’ 라인은 수명이 다한 플라스틱에 새로운 삶을 불어넣은 재생 플라스틱 칫솔이다. 100% 재생 플라스틱 핸들과 100% 식물 오일 추출물로 만든 칫솔모, 100% 재활용지 포장재까지 진정한 친환경 생활을 구현한 제품.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마련된 조르단의 부스에서는 수명이 다한 칫솔을 가져가면 그린클린 칫솔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의 관심이 높았던 이 이벤트는 조르단이 친환경 칫솔 그린클린의 론칭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Live Green Clean’ 업사이클링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 <얼루어 그린 캠페인>을 비롯해 제16회 서울환경영화제, 무주산골영화제 등 친환경을 모토로 하는 다양한 현장에 헌 칫솔 수거함을 설치하고 교환 시기가 다 되어 버려진 칫솔을 모으는 활동이다. 이렇게 수거된 헌 칫솔은 멋진 공공 미술품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부스에 마련된 카드 중 앞으로 실천할 친환경 생활을 사진으로 찍어 약속 메시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그린클린 칫솔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이제부터 하루 세 번, 조르단 그린클린과 함께 친환경 생활을 실천할 것을 다짐하며 부스를 떠났다.

0526-313-23

1 재생 플라스틱 칫솔 ‘그린클린’이 주인공이었던 조르단의 부스 전경. 2 참가자들은 책임 있는 소비를 약속하는 지장을 찍어 아름다운 나무를 완성했다. 3 브랜드의 슬로건이 프린트 된 에코백과 함께 증정된 조르단 ‘그린클린’ 칫솔.

#넘버원칫솔 조르단
1987년 노르웨이에서 설립되어 18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는 구강 토털 케어 브랜드 조르단. 북유럽에서는 오래전부터 ‘넘버원 칫솔’로 불린다. 국내에서는 ‘스텝 어린이 칫솔’ 시리즈로 엄마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성인용 칫솔, 어린이 치약, 치위생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조르단은 ‘그린클린’ 칫솔을 시작으로 지구에 책임 있는 활동을 계속해나갈 예정이다.

0526-313-24

4 부스에 마련된 수거함에 다 쓴 칫솔을 넣는 참가자. 5 브랜드의 슬로건이 프린트 된 에코백과 함께 증정된 조르단 ‘그린클린’ 칫솔. 6 앞으로 실천할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골라 인증샷을 남기는 카드 미션.

 

 


ALMONDS, YOUR BEAUTY SECRET

매일의 균형 잡힌 식단과 좋은 습관이 쌓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법이다.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이처럼 꾸준한 관리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꾸는 여자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뷰티 간식! 고소한 맛과 풍부한 식감, 다양한 영양소를 지닌 아몬드는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 유지는 물론 탄탄한 몸매를 위한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며 에너지 공급, 노화 방지, 심혈관 질환 예방 등의 효능을 지녔다. 하루 섭취 권장량은 한 줌으로 약 23알(30g) 정도인데, 이 한 줌의 아몬드에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비타민 E가 무려 8mg, 하루 권장량의 67%나 함유되어 있다. 또한 하루 권장량의 16%에 해당하는 식이섬유를 비롯해 근육 생성과 체성분 지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단백질, 몸에 이로운 단일불포화지방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고루 포함되어 있다. 견과류 중에서도 가장 많은 연구가 진행 중인 아몬드 한 줌에 건강한 아름다움의 비결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셈이다.

0526-313-25

캘리포니아 아몬드가 전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부스는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발 디딜 틈이 없었다. 건강하게 예뻐지는 비밀을 엿보기 위해 부스를 찾는 참가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기 때문. 물론 그 비밀은 하루 한 줌의 캘리포니아 아몬드! 참가자들은 부스 내에 마련된 ‘아몬드 스토리 월’과 진행 요원의 설명을 통해 미처 몰랐던 캘리포니아 아몬드의 효능을 꼼꼼히 확인했다. 더불어 지역사회와 환경을 보호하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아몬드 재배법을 실천하고 있는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노력에도 박수를 보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참가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내용은 생태계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꿀벌 보호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꿀벌 건강 관리 프로그램’. 긴 겨울 내내 굶주린 꿀벌에게 소중한 영양분을 제공하는 것이 아몬드 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참가자들은 꿀벌과 아몬드의 특별한 공생 관계에 놀라워했다. 이어진 ‘아몬드 룰렛 게임’에서 퀴즈를 맞힌 참가자들은 틴케이스와 에코백, 뷰티 파우치 등 풍성한 선물을 받고 즐거워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가 준비한 이벤트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오후 3시부터 부스 옆 중앙 무대에서는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가 펼쳐졌다. 바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뷰티 멘토로 활동 중인 필라테스 강사 강현경이 등장해 ‘아몬드 필라테스 클래스’를 진행한 것. 필라테스 운동법은 물론 아몬드와 함께 건강한 몸매를 가꿀 수 있는 다양한 팁까지 전수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눈부시게 환한 날씨와 참가자들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어우러져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 아름다운 시간이었다.

0526-313-26

1 캘리포니아 아몬드 뷰티 멘토이자 필라테스 강사인 강현경이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던 필라테스 클래스를 진행했다. 2 캘리포니아 아몬드 부스에서 나눠준 선물을 들고 포즈를 취한 참가자. 3 캘리포니아 아몬드 부스에서는 ‘아몬드 스토리 월’과 ‘아몬드 룰렛 게임’이 마련되어 쉽고 재미있게 아몬드의 풍부한 뷰티 효능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루 한 줌의 #뷰티간식 캘리포니아 아몬드
캘리포니아 아몬드 부스에서는 하루 한 줌의 아몬드에 담긴 다양한 뷰티 효능을 소개했다. 피부와 머릿결 관리, 체중 조절까지 도와줘 여자들의 뷰티 간식으로 안성맞춤!

0526-313-27

4 캘리포니아 아몬드 뷰티 멘토이자 필라테스 강사인 강현경이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던 필라테스 클래스를 진행했다. 5 하루 한 줌의 캘리포니아 아몬드는 건강하게 예뻐질 수 있는 뷰티 간식! 6 남산의 그린과 산뜻한 핑크 컬러가 조화를 이룬 캘리포니아 아몬드 부스 전경.

 

 


HAVE A GREEN KITCHEN

좀처럼 썩지 않는 플라스틱은 환경 오염의 주범! 코멕스의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는 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 문제에 해결책을 제시하는 친환경적인 주방용품이다. 산화 생분해성 원료인 TGR을 첨가해, 제품 폐기 후 일정 조건하에서 산화 생분해 기간을 거쳐 물과 이산화탄소로 완전 분해되며 결국 자연스럽게 썩어 자연계로 돌아간다. 재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아 더욱 반가운 제품. 플라스틱 밀폐 용기 라인인 ‘자연으로 돌아가는 바른용기’와 위생장갑, 위생백, 지퍼백을 아우르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소모용품’, 다회용 접시 및 찬기 라인인 ‘자연으로 돌아가는 다회용기’ 등으로 구성도 다양하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로 생활 속 편리함은 유지하되 자연은 해치지 않는 친환경 생활을 추구해보자.

0526-313-28

코멕스의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 산화 생분해 플라스틱 소재의 친환경적인 주방용품으로 폐기 후 일정 조건하에서 산화 생분해 기간을 거쳐 자연스럽게 썩어 자연계로 돌아간다.

지구를 위한 깨끗한 소비

환경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플라스틱으로 대표되는 각종 쓰레기는 심각한 골칫거리다. 그러나 편의성 때문에 플라스틱 제품을 일상생활에서 아예 사용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코멕스는 ‘당신은 지금 깨끗한 지구를 위한 소비를 하고 있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플라스틱 소재를 바로 알고 똑똑하게 사용하는 친환경 라이프를 제안하고 있는 주방·생활용품 기업이다. 이번 <얼루어> 행사에서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체인지 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부스를 운영했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체인지 업’은 플라스틱 소재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꾸고 플라스틱 사용 습관을 올바르게 변화시키려는 코멕스의 친환경 캠페인이다. 이날 부스의 주인공은 바로 산화 생분해 플라스틱 소재의 주방용품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였다. 방문객들은 에코 화단에 흙과 함께 진열된 친환경적인 주방용품을 직접 살펴보고 질문도 하며 궁금증을 해소했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나뭇잎 손도장 찍기’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룰렛’ 게임의 기회가 주어졌다. 참가자들은 꽝 없는 룰렛을 돌린 뒤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 주방용품을 비롯해 텀블러, 보틀 등 풍성한 선물을 받고 즐거워했다. 윤리적인 소비를 다짐하며 지속적인 친환경 라이프를 추구할 것을 한마음으로 약속하는 자리였다.

0526-313-29

1 에코 화단에 장식된 코멕스의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 2 코멕스의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 중 위생장갑, 위생백, 지퍼백 등으로 구성된 소모용품 라인. 3 게임에 참가한 후 ‘자연으로 돌아가는 바른용기’를 선물 받은 참가자.

#자연으로돌아가는 친환경 소비
매년 바다로 흘러가는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은 무려 800만 톤! 자연 분해가 가능한 환경 친화적 제품의 사용이 시급하다. 코멕스의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는 폐기 후 흙에 묻으면 일정 조건하에서 분해되어 자연계로 돌아가 지구의 건강을 지킨다.

0526-313-30

4 나뭇잎 모양으로 손도장을 찍으며 친환경 생활을 추구할 것을 다짐했다. 5 100% 당첨! 꽝 없는 룰렛 게임. 6 이번 행사는 코멕스의 친환경 캠페인 ‘자연으로 돌아가는 체인지 업’의 일환으로 운영됐다.

 

 


MOISTURE LOCK!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 피부가 번들거리고 끈적이다 보니 보습에 소홀하기 십상이다. 하지만 강한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에 피부 건조와 탄력 저하가 심해지기 때문에 피부 수분을 뺏기지 않도록 보습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은 순도 100%의 발효 녹차 청태전 추출물을 담은 수분크림이다.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담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예민한 피부를 자극 없이 촉촉하게 가꾼다. 주목해야 할 점은 산뜻한 마무리감의 ‘젤 크림’과 더욱 촘촘한 보습을 선사하는 ‘인텐스 크림’을 새롭게 출시해 완벽한 수분크림 3종 라인업을 완성했다는 것. 질감은 가볍지만 속건조를 해결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잃지 않도록 피부를 케어하는 탁월한 ‘안전 보습’ 3총사다.

0526-313-31

토니모리의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3종(젤 크림, 수분크림, 인텐스 크림) 순도 100% 발효 녹차 청태전 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각각 60ml 1만5천5백원.

내 피부의 ‘#쵺’을 지켜라, 토니모리의 안전 보습

그린 라이프 실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부 건강과 함께 자연의 건강함까지 생각하는 착한 성분의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다. 토니모리는 이번 행사에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부스를 마련했다. 버려진 파쇄 종이를 재활용한 수제 종이 씨앗 엽서를 소개하고 직접 엽서를 꾸며보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친환경 소비를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했다. 부스 앞에 마련된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정품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게임 또한 참가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열심히 발을 굴러 네온사인이 끝까지 올라가면 즐거움의 환호성이, 네온사인이 중간에서 멈추면 안타까워하는 탄성이 부스를 채웠다. 특히 젤, 워터리, 인텐스 3가지 타입을 모두 테스트해본 사람들은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입을 모아 칭찬했다. 부스 내에 마련된 피부 측정 존도 문전성시를 이뤘다. 피부 나이와 유분도 등 전반적인 피부 상태와 그에 맞는 해결책까지 꼼꼼하게 진단을 내려주어 만족스러웠다는 평. 뿐만 아니라 토니모리의 SNS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인증샷을 남기면 립마켓 시럽 틴트 미니어처, 그린티 에코컵, 에코백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의 기회를 제공해 흥미를 유발했다.

0526-313-32

1 부스에 방문한 참가자가 피부측정존에서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 2 행사에 입장하면서 받을 수 있었던 토니모리 에코백 선물 키트. 3 몬스타엑스의 셔누 입간판이 시선을 사로잡는 부스 전경.

#몬스타수분 #안전보습 책임지는 토니모리
이번 행사 때 토니모리는 리뉴얼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외에 산뜻한 제형의 젤 타입, 깊은 보습감을 주는 인텐스 타입까지 3종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막강한 보습 3총사다.

0526-313-33

4 파쇄 종이를 재활용한 수제 종이 씨앗 엽서를 예쁘게 꾸미고 있는 참가자. 5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3종 정품을 받기 위해 열심히 게임을 하고 있는 참가자. 6 직접 테스트를 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뛰어났던 메인 제품,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3종. 7 게임을 통해 증정한 토니모리의 에코컵.

 

 


SUPER MOISTURIZING HEROES

하다라보가 성실화랑과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제품은 하다라보의 베스트셀러인 고쿠쥰 로션과 고쿠쥰 밀크다. 이 두 제품을 본품과 함께 같은 용량의 리필팩을 하나 더 증정하는 ‘착한 리필팩’으로 선보인 것. 에센스처럼 쫀득한 고쿠쥰 로션은 하다라보만의 히알루론산 황금 비율을 적용한 3중 히알루론산 레이어드로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쫀쫀한 모찌 피부를 만든다. 고쿠쥰 밀크는 우유처럼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전달하는 고보습 모이스처라이저로 건강한 광채까지 부여한다. ‘착한 리필팩’은 플라스틱 소비를 줄여 멸종 위기의 바다동물을 돕는 환경 보호 프로젝트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멸종 위기 동물을 위한 기부에 참가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제품이다.

0526-313-34

하다라보의 고쿠쥰 로션 착한 리필팩 170ml 2개 1만9천8백원. 하다라보의 고쿠쥰 밀크 착한 리필팩 140ml 2개 1만9천8백원.

피부와 지구 모두 착하게 지키는 하다라보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기란 결코 쉽지 않지만 일상 속 작은 변화로부터 멸종 위기의 동물 보호와 기부를 독려하는 하다라보와 함께라면 왠지 어렵지 않게 아름다운 지구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참가한 하다라보는 ‘착한 리필’ 캠페인을 선보였다. 디자인 브랜드 성실화랑과 컬래버레이션한 캠페인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멸종 위기 바다 동물을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부스에서는 그 취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멸종 위기의 바다 동물을 구하는 동시에 하다라보 고쿠쥰 샘플과 성실화랑 파우치도 받아갈 수 있는 시간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장 내 비치된 리필엽서의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환경 보호 단체에 1천원이 자동 기부되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추첨을 통해 풍성한 정품까지 선물했다. 더 기분 좋은 건 하다라보가 불필요한 포장을 최소화하고 환경보호를 위해 패키지까지 신경 쓰는 브랜드라는 사실이다. 고쿠쥰 로션과 밀크 제품의 라벨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재활용에 용이하도록 하였고, 이번에 기획된 착한 리필팩의 패키지를 100% 사탕수수 종이로 제작했다. 일반 종이는 분해되는 데 1~5년이 소요되는 데 비해 해당 종이는 1~3개월 만에 분해되는 친환경 종이이다. 이처럼 하다라보는 환경과 지구를 깨끗하고 아름답게 만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뜻깊은 취지의 이벤트에 동참하기 위한 사람들의 발걸음 역시 끊이지 않아 하다라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0526-313-35

1 하다라보 부스 안쪽에 마련된 룰렛 이벤트 존에서 즐겁게 게임에 참가하고 있는 참가자. 2 하다라보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리필 엽서 인증샷 이벤트 존. 3 리필 엽서를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천원이 기부되는 캠페인에 참가하고 있는 참가자.

#착한리필팩 사용으로 멸종위기 동물을 도울 수 있어요!
하다라보는 지구의 달을 맞아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리필팩을 출시하는 ‘착한 리필’ 캠페인을 열었다. 하다라보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도 게임을 통해 멸종 위기의 바다 동물을 돕는 데 동참했다.

0526-313-36

4 본품과 본품 용량의 리필팩으로 구성한 하다라보 고쿠쥰 ‘착한 리필팩’. 5 성실화랑과 컬래버레이션한 멸종 위기 동물인 하프물범과 해달 이미지로 꾸민 하다라보 부스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