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타일, 다양하게 바꿔보고 싶지만 빈약한 머리 숱 때문에 어려웠다고요? 그래서 머리 숱이 2배는 더 풍성해보일 수 있는 헤어 팁들을 준비했습니다. 차홍 아르더 본점 정지우 원장의 마이크로 뷰티팁을 잘 보고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TIP 1 머리 묶을 때 실핀 활용 꿀팁

팁1_1

실핀 1~2개로 이렇게 해두면 정수리와 뒤통수 볼륨을 더 살릴 수 있다?  머리를 하나로 묶기 전 실핀으로 정수리 부분의 헤어의 볼륨을 살려 고정시켜보세요. 정수리와 뒤통수 볼륨이 살아 머리 숱이 풍성해보인답니다.

 

팁1_3

+ 보너스 팁

얼굴이 작아보이면서 숱이 더 많아보이는 보너스 팁은 이렇게 꼬리빗을 이용해 목 주변을 덮어주는 것! 클릭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TIP 2 머리 숱 많아보이는 고무줄?

팁22

소량의 모발도 효과적으로 고정할 수 있는 이 고무줄의 정체는? 바로 노란 고무줄입니다. 미용실 만의 노하우로 노란 고무줄을 검게 염색해서 사용한다는 사실! 코팅된 고무줄에 비해 미끄러지지 않아서 머리숱이 적은 경우 아주 유용한 도구라네요. 한 손으로 쉽게 두겹을 만드는 마술같은 꿀팁까지! 이건 글로 설명할 수 있는 팁이 아니니 영상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TIP 3 꼬리빗으로 볼륨 살리는 팁

팁2_1

 

일단 볼륨 살릴 구역을 설정하는 게 가장 중요!  귀를 중심으로 뒤쪽 볼륨을 살리는 게 포인트예요. 머리 볼륨 끝 부분이 광대에서 멀어질 수록 얼굴은 더 작아보이고 숱이 더 많아보이기 때문이죠.

팁2_3

그 다음 꼬리빗과 헤어 드라이어로 이렇게 3초간 열을 주고 식히면 끝!

 

비포애프터

이렇게 꼬리빗, 실핀, 헤어 드라이어를 이용해 간단하게 머리 숱을 2배 늘리는 방법! 더 자세한 내용과 그 외의 팁은 영상 내용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