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고 싶다고요? 더 싸게, 더 멀리 여행하고 싶은 이들에게 희소식! 새로운 항공사 곳이 드디어 정식 면허를 발급받고 우리 앞에 모습을 드러냈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가격, 취향지, 출발지, 항공사마다의 체크포인트 비교 분석! 보다 저렴한 가격, 다양한 옵션을 장착하고 여행할 생각에 두근두근한가요? 바로 지금부터 체크!

 

출처: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

출처: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

에어프레미아

어디서 출발하나요? 인천국제공항.

어디로 가나요? 2020년 9월부터 미국, 캐나다, 유럽 등 6시간 이상 중장거리 중심의 9개 노선 취항 예정.

누가 이용할까요? 미국, 캐나다, 유럽 등 먼 나라로 여행하고 싶지만 돈이 부족한 여행객, 장거리 출장을 가는데 비즈니스 클라스는 가격이 부담스럽고 이코노미 클라스로는 죽을 것 같은 회사원.

CHECK POINT! 더 먼 곳을,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고 싶다면 에어프레미아를 기억해두시길! 첫째, 저비용항공사(LCC)가 가지 않는 6시간 이상의 중장거리 중심의 노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둘째,  좌석이 35인치(LCC 평균 이코노미 좌석 간격은 29~31인치)로 넓어 쾌적한 비행을 자랑합니다. 셋째,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제공과 기내식이 나와요! 와우!


출처: 에어로케이 홈페이지

출처: 에어로케이 홈페이지

에어로K

어디서 출발하나요? 청주국제공항.

어디로 가나요? 2019년 하반기부터 도쿄, 나고야, 기타큐슈, 칭다오, 타이베이 예정.

누가 이용할까요? 저렴한 가격에 LCC를 이용하려고 했다가 비싼 성수기 가격에 분노한 사람

CHECK POINT! 여행객이 몰리는 성수기에는 아무리 저비용항공사라 하더라도 가격이 올라갈 수밖에 없죠. 에어로K는 ‘진정한 LCC’를 목표로 저렴한 가격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항공사에요. 청주공항의 저렴한 공항 수수료를 활용해 비용을 낮추고, 한 가지 기종의 비행기만을 도입해 정비 비용을 절감할 것이라는 계획을 세웠어요. 또한 조종사 아카데미를 운영해 연비 운행에 대한 교육도 실현할 거라고 해요. 이 교육을 통해 연료 소모를 줄이면 그만큼 비용이 줄어드니까요! 이런 목표들을 들어보니, 주머니가 가벼운 여행객이라면 에어로K 소식에 귀가 쫑긋할 수밖에 없을 듯합니다!


 

출처: 플라이강원 홈페이지

출처: 플라이강원 홈페이지

플라이강원

어디서 출발하나요? 양양국제공항

어디로 가나요? 2019년 10월 울산, 광주, 김포 / 2019년 12월 마카오, 타이베이, 가오슝, 코타키나발루, 다낭 예정

누가 이용할까요? 지방에서 편안하게 강원도로 여행하고 싶은 국내 여행객

CHECK POINT! KTX 강릉선 개통으로 서울에서 강릉까지 한 번에 갈 수 있게 되면서 체감상 강원도의 거리가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하지만 자동차가 없는 뚜벅이 여행자라면, 여전히 지방에서 강원도로는 접근성이 쉽지 않은 부분이 있어요. 아픈 허리를 부여잡고 고속버스를 타야만 하죠. 하지만 플라이강원을 이용한다면? 빠르고 간편하게 핫한 여행지 강원도로 날아갈 수 있어요. 울산, 광주, 김포 등 지방의 거점 도시에서 출발해 양양에 내려 바로 서핑하러 출발! 또 예쁜 카페에서 인증샷을 찍은 뒤, 근처에 있는 속초 들러 물회도 즐기는 거죠.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산과 바다, 넘치도록 많은 먹거리가 기다리고 있는 강원도로의 여행, 플라이강원이면 더 빠르고 간편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