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의 세일은 봄 메이크업 스페셜!! 봄에 어울릴 컬러로 득템하는 한주 되시길!

weekly_sale_03

 

아리따움 #립오티디 크리미틴트 컬러밤 1+1 (~3월 31일까지)

3월 마지막 최대 할인! 크리미틴트 컬러밤 인텐스/라이트/글라이드, 스퀴즈 틴트까지 모든 컬러밤 라인 중 하나만 사도 하나 더 증정! 크리미 틴트 1+1 구매 후 온라인 후기를 남기면 아리따움 포인트 5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weekly_sale_02

 

 

네이처리퍼블릭 스프링 어워드 색조 제품 최대 50% 할인 (~3월 31일까지)

봄컬러 찾고 있다면 여기서! 립스틱, 틴트, 블러셔, 파운데이션 등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세일 이벤트가 왔어요. 자몽, 코랄, 오렌지, 핑크 등 봄빛으로 가득한 컬러 중 나에게 꼭 맞는 컬러를 골라보세요!


weekly_sale_01

토니모리 립 메이크업 & 블링캣 최대 50% 세일 (~3월 31일까지)

귀여운 고양이 피규어가 제품에 쏙! 블링캣 라인 런칭을 기념해 모든 블링캣 라인을 30% 세일해요. 틴트, 립스틱, 키르시 콜라보 전 제품, 립밤, 아이 리무버 등 다양한 품목을 50% 특가로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weekly_sale_04

에스쁘아 빅찬스 세일 30% (~3월 31일까지)

봄기운 느껴지는 컬러 제품 특집! 아이팔레트, 립스틱, 아이섀도, 블러셔, 블렌더, 파운데이션까지 메이크업 몽땅 할인! 에스쁘아의 색조 유명템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고 싶다면 이번 세일 기간을 노려봐도 좋아요.


weekly_sale_05

에뛰드하우스 공식몰 단독 럭키박스 이벤트 (온라인 공식몰 단독, ~3월 31일까지)

오직 에뛰드의 공식몰에서만! 득템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돌아왔어요. 2만6천원의 가격으로 최소 7만 7천원, 최대 11만 8천원의 럭키 박스를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카페 시리즈 아이팔레트, 디어달링 틴트, 순정 토너, 피글렛 페이스 블러 등 색조부터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품목을 랜덤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