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마다 각기 다른 모습으로 뉴 로맨티시즘을 말하는 일곱 가지 뷰티 신.

 

0316-154-1

실버 슬립 드레스는 MM6 바이 아데쿠베(MM6 by Adekuver), 트리플 실버 반지, 실버 뱅글은 휴스타드(Hustad). 

SILVER STARS

EYES 아이홀에 스틸라의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리퀴드 아이섀도우 #다이아몬드 더스트’를 얹어 포인트를 주고, 눈 앞머리에 슈에무라의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ME735’를 바른다. CHEEK 눈 밑에 맥의 ‘피그먼트 #네오 오렌지’를 넓게 펴 바른다. FACE 콧등과 이마에 바비 브라운의 ‘아이섀도우 #마호가니’로 주근깨를 그린다. BODY 맥의 ‘피그먼트 #네오 오렌지’를 쇄골 앞쪽에도 가볍게 터치한다.

 

0316-154-2

메탈 로고의 비대칭 드레스와 숄더 피스는 혜인 서(Hyein Seo). 

NOBLE UPDO

HAIR 윗머리가 잘 고정되도록 두피 가까이 헤어 젤을 바른 후, 머리 뒷부분에 백콤을 넣고 위로 풍성하게 올려 업두로 연출한 다음 핀으로 고정한다. 이마 부분의 잔머리는 꼬리빗에 스프레이를 묻혀 원하는 모양으로 연출한다. CHEEK&LIP 눈두덩과 볼 중앙 전체에 메이크업포에버의 ‘HD 블러쉬 #215’를 바르고 입술에도 같은 컬러를 터치한다.

 

0316-154-3

탈부착 플리츠 슬리브 셔츠는 샹샹 루안 바이 아베쿠베(Shan Shan Ruan by Adekuver). 커브드 실버 싱글 이어링은 휴스타드. 

PEARL FACE

BROW 눈썹을 스크루 브러시로 결을 살려 빗어준다. FACE 로라 메르시에의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파운데이션’을 발라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 다음, 페이스 라인을 따라 속눈썹 풀을 이용해 진주를 붙인다.

 

0316-154-4

검은색 브라 톱, 베이지 스팽글 드레스는 미우미우(Miu Miu), 딥 크림슨 컬러의 롱 플레더 장갑은 기준(Kijun). 

SHINE ON YOU

FACE 얼굴 전체에 촉촉한 RMK의 ‘크리미 파운데이션 N’을 바른 다음, 입자와 색감이 다양한 글리터를 브러시를 사용해 흩뿌린다. 밝은 컬러를 선택하면 신비로운 느낌이 배가된다.

 

0316-154-5

도트 그래픽 메시 장갑은 기준. 

LIKE A PAINTING

FACE 본인의 피부보다 한 톤 어두운 디올의 ‘스킨 스타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030’과 엘리자베스 아덴의 ‘에잇 아워 크림’을 섞어 발라 건강한 피부를 표현한다. LIP 나스의 ‘파워 매트 립 피그먼트 #돈스탑’을 오버 립으로 꽉 채워 바른다. BROW 입술에 바른 것과 동일한 제품을 브러시를 사용해 왼쪽 눈썹 위에 마치 그림을 그리듯 날렵한 라인을 표현한다.

 

0316-154-6

어깨 장식 티셔츠는 아키라 나카 바이 아데쿠베(Akira Naka by Adekuver), 블랙 서스펜더 스커트는 꼼데가르송(Comme des Garsons). 

LILAC GIRL

FACE 눈 앞쪽과 콧등에 RMK의 ‘페이스 팝 크리미 치크 #04’를 부드럽게 블렌딩한다. LIP 입술에 3CE의 ‘매트 립 컬러 #225 플렉시블’을 무심하게 스머징한다. HAIR 모발을 총 두 섹션으로 나눈다. 귀 뒷부분부터 정수리, 그 외 나머지 모발을 나눈 다음 각각 슬릭하게 묶는다. 컬러 고무줄로 모발 중간 중간에 포인트를 주며 묶으면 러블리 브레이드 완성.

 

0316-154-7

실버 이어링은 휴스타드.

CLASSY WAVE

HAIR 헤어 젤을 충분히 발라 머리카락을 슬릭하게 연출한 다음, 꼬리빗으로 원하는 굵기의 웨이브 모양을 만든다. 모양이 고정될 때까지 핀셋을 꽂아둔 상태에서 드라이기로 말린다. EYES 눈가 주변에 바비 브라운의 ‘아이섀도우 #토스트, #마호가니’로 주근깨를 찍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