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가 좀 짧아도 숱이 좀 없어도 포니테일을 할 수 있어요! 비법은 2단으로 묶는 것!

내 방구석에서 머리해도 청담동 헤어숍처럼! 곰손인 여러분들의 손을 금손으로 바꿔드립니다. 이대로만 따라 하세요. 1:1 랜선 헤어 스타일링 과외, <내방 머리>! 아무리 머리를 묶는 영상을 돌려 봐도 따라 하기만 하면 잘 안된다고요? 이제 <얼루어 내방머리>를 켜고 랜선으로 과외 받으세요. 기초부터 탄탄하게 자세히 가르쳐 드립니다. 차홍아르더 이은 수석실장이 전수하는 머리 예쁘게 묶는 법! 이번에는 머리숱이 없어도 풍성해 보이는 2단 포니테일을 어떻게 묶는지 영상을 눌러서 확인하세요!

TIP 1. 다음 중 머리를 올려 묶을 때 00 모양으로 묶어야 한다?

2단 포니테일의 기초는 머리 묶기부터 시작됩니다! 절반을 갈라 먼저 위쪽 머리를 묶을 때, 바로 이 모양으로 머리를 묶어야 높이 올려 묶을 수 있어요. 이 모양은 무엇일까요? 40초에서 확인.

스크린샷 2019-03-16 오후 10.29.55

TIP 2. 2단 포니테일의 관건은 위치잡기!

2단으로 포니테일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위치를 잡는 것! 뒷모습을 볼 수 없는 상태에서 위쪽 머리와 아래쪽 머리 위치를 어떻게 잡아야 할지 확인하세요. 1분 3초에서 확실하게 전수합니다!

스크린샷 2019-03-16 오후 10.29.33

TIP 3. 볼륨을 풍성하게 만드는 백콤(Back-Comb) 을 넣을 때 주의할 점은?

백콤의 관건은 모발이 흔들리지 않게 위에서 꽉 잡아 두는 것! 자꾸 모발이 흔들리고 제대로 부풀지 않아서 어려웠던 백콤, 이렇게 하면 쉬워집니다. 5분 10초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