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마저 빼지못한 칼로리, 빠르고 재미있게 소비할 수 있는 ‘홈트’ 영상들을 소개한다.

 

 

12

조싀 N 바믜 – 2주에 10kg 빠지는 춤 (1046만 회)

넘치는 흥과 함께 다이어트도 하고 싶다면? 조싀 N 바믜를 따라 춤의 세계로 빠져보도록 하자! 트렌디한 팝 뮤직 부터 국내 인기 가요까지 조싀 N 바믜가 직접 구성하고 변형하여 짠 안무는 간단하지만 파워풀한 동작으로 구성되어있어 따라하는데 무리가 없다. ‘2주에 10kg 빠지는 춤’이 제목인 만큼 방심은 금물, 금새 이마에 송글송글 맺힐 것이다. 친구들과 함께라면 두배, 세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34

땅끄부부 – 칼로리 소모 폭탄 운동 (740만 회)

개강으로 바쁜 하루, 헬스장 갈 시간은 없는데 단기간에 살을 빼야 한다면 땅크부부의 ‘칼로리 소모 폭탄 운동’

[칼소폭]을 따라해보자.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들로 이루어져 최단 시간에 다양한 근육을 사용하여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다음 동작에 대한 영상이 왼쪽 상단에 미리 나오고 땅크의 친절한 설명이 더해져 30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린다. 층간소음을 고려한 동작 구성을 해주니 걱정없이 집에서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

 


 

 

56

원더걸스 – like this (750만 회)

노래 뿐만아니라 춤까지 유행시키는 원조 ‘국민춤돌’, 원더걸스의 ‘Like This’는 2012년부터 지금까지 다이어트 춤의 레전드 영상으로 손꼽히고 있다. 상큼하고 따라하기 쉬운 안무로 구성되어 대거의 사람들과 함께하는 플래시몹 춤으로도 유명하다. 개다리춤을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와 함께 신나게 온 몸을 흔들다보면 칼로리 소모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 만점이다. 무대 영상보다 연습 영상을 참고하면 동작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지친 하루 ‘Like This’와 함께 털어버리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