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립이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올 상반기. <얼루어>가 추천하는 립 제품은 바로 칠리 립의 원조,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한국 여성만을 위해 특별하게 선보이는 ‘코리아 술탄 컬렉션’이다.

 

0309-061-1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코리아 술탄 리미티드 컬렉션 립 마그넷 #200 앰버 술탄 No.1 립 타투 립마그넷의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러. 정교한 어플리케이터가 입술을 섬세하게 메워줘 완벽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옐로쉬 앰버가 가미된 칠리 컬러가 무드 있는 MLBB 립을 완성한다. 3.9ml 4만6천원대.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코리아 술탄 리미티드 컬렉션 립 마에스트로 #205 플레임 술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코닉 벨벳 립, 립 마에스트로의 코리아 단독 컬러. 포근한 브라운기가 감도는 칠리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어 새로운 차원의 MLBB 룩을 완성한다. 6.5ml 4만5천원대.

EDITOR’S COMMENT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오직 한국 여성만을 위해 선보이는 ‘코리아 술탄 컬렉션’은 트렌드세터라면 이번 시즌 반드시 도전해봐야 하는 컬러예요. 옐로시 앰버와 플레임이 더해져 한국 여성 특유의 노란 피부에 찰떡같이 어울리는 컬러죠! 특히 면세점에서도 판매하지 않고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컬러라니, 고민하는 사이 품절각이에요.
– 서혜원(<얼루어> 뷰티 & 디지털 디렉터) 

 

0309-061-2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는 가브리엘리, 귀고리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이번 시즌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칠리 립이 반가운 이유! 한국 여성 특유의 노란 기 도는 피부라면 자칫 채도 높은 컬러가 동동 떠 보이기 십상이다. 이러한 웜톤 피부에게 옐로빛이 가미된 톤다운 오렌지 레드인 칠리 컬러는 본연의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기에 훌륭하다. 그중에서도,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코리아 술탄 컬렉션’은 오직 한국 여성만을 위해 탄생한 컬러다. 입고와 동시에 품절되어 ‘단종설’까지 돌았던 아르마니의 레전드 칠리, 립 마에스트로 405 술탄을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맞게 새롭게 조색해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것. 이번 컬렉션은 아르마니의 2가지 아이코닉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 입술에 타투를 새긴 듯 선명한 발색을 원한다면 옐로쉬 앰버가 더해져 무드 있는 MLBB 립을 연출해주는 립 마그넷 # 200 앰버 술탄을, 보송보송하지만 벨벳처럼 마무리되는 글래머러스한 립을 원한다면 포근한 브라운이 그윽한 느낌을 더해주는 립 마에스트로 #205 플레임 술탄을 선택하도록. 립 마그넷 #303 플레임 코랄, 엑스터시 샤인 #304 코란지의 뒤를 잇는 3번째 코리아 익스클루시브인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에서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올봄 언제 어디서나 완벽하게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으로 자신 있게 추천한다.

 

<얼루어>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남다른 이유! 

CHOICE POINT 1 아르마니 레전드 칠리, 술탄의 재탄생
CHOICE POINT 2 한국 여성만을 위해 탄생한 컬러
CHOICE POINT 3 전 세계 오직 한국에서만, 지금 아니면 구하기 힘든 한정판